[서비스경영] 나무그늘(오감체험 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업체에 대한 소개
2. 업체 선정 이유
3. 물리적 서비스 도입 근거
4. 물리적 환경 요소
5. 물리적 환경요소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6. 이 업체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 본문내용
-
1. 업체에 대한 소개
업체명 : 나무그늘
업태 : 오감체험 카페
특징 : 책을 의미하는 시각, 음악을 의미하는 청각, 커피의 향을 의미하는 후각, 맛있는 빵을 의미하는 미각, 닥터피쉬체험의 족욕을 의미하는 촉각을 포함한 오감체험 카페로, 현대인의 웰빙문화공간과 FUN을 주제로 한 컨셉
2. 업체 선정 이유
오늘날 커피전문점이 하나의 업태로 정착하면서 젊은이들에게 만남과 휴식을 제공하는 문화생활공간으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스타벅스와 커피빈처럼 테이크아웃이라는 편리함과 커피의 고급을 함께 내세워 브랜드 전략에 성공한 사례가 늘고 있다. 이 시점에서 ‘커피’와 ‘만남의 장소’라는 평이한 컨셉으로는 젊은이들에게 새로움을 어필할 수 있는 부분이 전혀 없다.
그러나 ‘나무그늘’은 커피와 만남이라는 평이한 컨셉 위에 젊은이들의 문화 코드에 맞춘 물리적 환경요소를 추가함으로써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컨셉을 창조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보통의 커피전문점과 유사한 커피와 빵, 그리고 음악이라는 물리적 환경에 더불어 닥터피쉬를 체험할 수 있는 족욕 서비스와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오감체험 카페라는 컨셉을 선보이고 있는 나무그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