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판매촉진에 관한 모든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27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판매촉진에 관한 PPT 자료입니다 ^^
목차
- 판매촉진 정의
- 판매촉진 중요성
- 판매촉진의 기능
- 판매촉진목적의 기능
- 판매촉진 고려요소
- 판매 촉진 효과
- 판매촉진 수단
- 판매촉진 수단의 종류별 사례
- 판매촉진의 장.단점
본문내용
판매촉진 정의
- 넓은 의미
인적 판매, 광고 및 보조적 판매활동 등
- 좁은 의미
인적 판매와 광고를 보완
그에 협동함으로써 판매활동을 지원

판매촉진의 기능
1. 다른 마케팅 수단에 보완책
토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구축
2. 경쟁 브랜드의 공격에 즉각적으로 대응
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 을 제공
3. 소비자의 제품 구매 시기를 앞 당겨
제품에 투입된 자원인 현금의 순환
속도를 빠르게 하여 제품 개량 및
신제품 개발의 재투자 를 가능하게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11장 마케팅 경영론
  • 마케팅 개념을 교육기관의 경영개념에 도입하거나 활요하는것에 문제가 있다는 인식2)마케팅과 판매가 같은 것이라는 견해→판매는 마케팅의 일부인 개념이다.3)마케팅은 특정 부서, 말하자면 마케팅 부서의 일이라는 인식이다.→한편으로는 맞는 말이긴 하지만 마케팅 마인드와 업무가 한 부서에만 집중되어 있다면 그 기관은 곤경에 처하게 된다. 대부분의 조직들은 모든 부서를 고객 주도적으로 만들지는 못한다 해도 무든 부서를 고객중심적으

  • 실전 마케팅 실전 Marketing전략 수립
  • 촉진(promoting)하는 것과 상호 연관된 제기업 활동의 총체”marketing means working with markets“마케팅은 시장을 대상으로 활동하는 것”용어 정리마케팅 계획(marketing planning)을 수립하고, 이를 마케팅 조직(marketing organization)을 통해 집행하며, 그 결과를 마케팅 통제(marketing control)에 의해 측정하는 관리활동마케팅 관리란 마케팅 제활동을 통합적으로 계획하고 조직하며 통제하는 전반적 관리를 뜻하며, 이에는 마케팅을 구성하는 각 개별 활동에 관한 관리

  • 다국적 광고의 국제적 유통 광고의 정의 국제광고 정의 국제마케팅중요성 지역화
  • 관한 정보의 전달이다.(Advertising Age지 광고 정의 컨테스트에 입상한 정의, 1932년) 』『 광고는 명시된 광고주가 행하는 아이디어, 제품, 서비스에 관한 유료 형태의 비대인적 설명 및 판매촉진 활동의 모든 것이며, 잡지․신문의 스페이스, 영화, 옥외, DM, 점두 사인, 노벨티, 라디오, TV, 카타로그, 리플릿 등의 매체 이용을 포함한다.(미국 마케팅 협회의 정의, 1948년) 』『 광고는 기업, 조직, 개인이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비대인

  • 다국적 광고의 국제적 유통 광고의 정의 국제광고 정의 국제마케팅중요성 지역화
  • 관한 정보의 전달이다.(Advertising Age지 광고 정의 컨테스트에 입상한 정의, 1932년)  • 광고는 인쇄 형태를 취한 판매술이다.(제임스・E・케네디, 1894년)  • 광고는 명시된 광고주가 행하는 아이디어, 제품, 서비스에 관한 유로료 형태의 비인적 설명 및 판매촉진 활동의 모든 것이며, 잡지・신문의 스페이스, 영화, 옥외, DM, 점두 사인,노벨티, 라디오, TV, 카타로그, 리플릿 등의 매체 이용을 포함한다. (미국 마케팅 협회의 정의, 1948년)2. 국제광고의

  • 국제마케팅 배스킨라빈스(성공사례), 닛산(실패사례)
  •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게끔 만들 수 있는 소비를 촉진하는 전략 즉, 마케팅 활동이 필요하게 되었다. 이에 기업은 개인이나 기업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는 교환활동을 수행하기 위하여 한정 된 국가에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해외 시장에 개입하고 아이디어, 재화, 서비스 등의 개념화와 가격, 판매촉진, 유통을 범세계적으로 계획하고 수행하는 과정으로 발전되어 전 세계에 산재해 있는 자사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킴과 동시에 자사의 목표를 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