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판매촉진에 관한 모든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27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판매촉진에 관한 PPT 자료입니다 ^^
- 목차
-
- 판매촉진 정의
- 판매촉진 중요성
- 판매촉진의 기능
- 판매촉진목적의 기능
- 판매촉진 고려요소
- 판매 촉진 효과
- 판매촉진 수단
- 판매촉진 수단의 종류별 사례
- 판매촉진의 장.단점
- 본문내용
-
판매촉진 정의
- 넓은 의미
인적 판매, 광고 및 보조적 판매활동 등
- 좁은 의미
인적 판매와 광고를 보완
그에 협동함으로써 판매활동을 지원
판매촉진의 기능
1. 다른 마케팅 수단에 보완책
토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구축
2. 경쟁 브랜드의 공격에 즉각적으로 대응
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 을 제공
3. 소비자의 제품 구매 시기를 앞 당겨
제품에 투입된 자원인 현금의 순환
속도를 빠르게 하여 제품 개량 및
신제품 개발의 재투자 를 가능하게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