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한식 배달 판매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식배달업체에 관한 PPT자료입니다.
목차
서 론
- 주제 선정 이유


본 론
1. 배달 판매서비스란?
2. 한식배달업체가 생겨난 배경
3. 한식배달전문업체가 갖추어야 할 조건
4. 한식배달 업체 소개
5. 위생관리


결 론
-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이유
- 현대 사회에서 서비스는 인적서비스는 물론 서비스 시설과 서비스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의 이미지까지도 포함하는 총체적이고 포괄적인 것이다. 서비스업의 각 분야에서는 이러한 서비스 품질에 관해 주목하게 되었으며, 서비스 품질은 경쟁시장에서 필수적인 요소이며, 서비스품질의 향상은 구매의도, 고객만족, 고객충성도를 제고시킬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사업론] 외식사업에 대해서
  • 외식시장 동향2. 외식행태분석3. 외식업체현황제4장. 외식사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결론서론근래까지 밥장사, 물장사로 불리우던 외식업이 최근에는 외식산업이란 거창한 타이틀로 불리고 있다. 외식산업이란, 외식을 할 때 식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종의 총칭이며 대자본의 진출을 계기로 이 명칭이 생겨났다. 즉, 외식이란 가정이 아닌 곳에서 식사하는 일을 말하는 밖에서 행하는 식사의 총칭이지만 요즘은 가정에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는

  • [외식산업] 외식사업의 현황
  • 외식산업의 특성 1)노동집약성 : 최근의 타산업은 기술자본 집약적인데 비하여 외식산업은 생산부문과 자동화의 한계와 서비스부문의 인적 의존성으로 인하여 노동집약적이다. 따라서 1인당 매출액이 타산업에 비하여 낮다.2)유통 : 제조산업은 일정한 유통경로에 의하여 상품을 고객에게 판매하는데 비하여 유통경로없이 상품의 구매를 위해서는 고객이 직접 방문하여 소비해야 한다는 문제점이 있다. 최근에는 배달을 위주로 하는 음식점이 생겼

  • 소비자행동분석- 아웃백성공사례
  • 외식산업의 발전1. 외식산업의 개요와 특성1) 외식산업의 정의- -외식이란 흔히들 가정 이외에서 음식을 먹는 것을 말해 왔는데 이제는 출장연회, 배달서비스의 발달과 도시락 등이 완제품형태로 되어 가정 내에까지 배달이 되어 가정에서도 외식의 개념이 자리를 잡게 되었는지가 오래되었다고 할 수 있겠다. 외식산업을 정의해 본다면 사람이 음식에 대한 욕구를 요리나 음료를 통해서 직접 충족시켜 주기 위한 인적서비스가 연출되어지는 분위기

  • 맥도날드마케팅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외식을 하는 경우가 많고, 아침뿐만 아니라 점심, 저녁 또한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한 끼 식사를 하더라도 간편하면서 든든한 식사를 하길 원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고객들을 잡기 위해서는 간편하고 편리하면서 동시에 든든하고 영양 있는 메뉴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야 한다. 경쟁브랜드로는 설렁탕 전문점인 명가원이나 아침밥 배달 서비스를 하고 있는 명가 아침 등이 있다.두 번째 세분시장으로는 빵이나 시리얼,

  • [외식산업] 외식산업의 특징과 전망분석
  • 배달(delivery) 등으로 나타낼 수 있고, 내식의 경우 가정 및 직장에서 배달, 택배, 급식, 요리준비 등을 음식점에서 시켜온 것 등으로 나눌 수 있다.일반적으로 표현되는 외식산업의 정의는 “가정 이외에서 조리 가공된 음식을 만들어 상품화 즉, 요리, 인적, 물적, 편의성, 가치 등이 제공되는 식생활의 총칭”이라 설명되고 있다. 보다 구체적인 외식산업은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소매업이면서, 인적서비스가 포함된 복합산업”이라 할 수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