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한생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4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대한생명의 소개

2.시장분석

3.대한생명마케팅

4.우리가 만든 보험상품

5.향후과제 밒 성장목표
본문내용
3. 대한생명의 마케팅 전략
독신
부양가족이나
미래의 배우자에 대한 위험관리가 필요 없고, 자신의 재해나 질병의 발생시 사망보장의 목적이 아닌 치료와 재활을 위한 목적으로 보험가입

미혼
미래의 배우자
및 가정을 꾸미기 위한 개인적인 기본보장에 충실해야 하고 결혼후의 추가 보험가입을 위한 바탕을 다지기 위한 목적으로 보험가입

기혼(자녀有)
만일의 사고 시 가정의 위험관리를 위하고 자녀에 대한 상속이나 증여의 취지를 달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보험가입

기혼(자녀無)
만일의 사고 시 배우자의 경제적 독립을 위해 현재의 소득을 보전하기 위한 보험의 원리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보험가입


참고문헌
- 참고 사이트

통계청  http://www.nso.go.kr/
대한생명  http://www.korealife.com/ 
금융감독원  http://www.fss.or.kr/ 
한국리서치  http://www.hrc.co.kr/
국가고객만족도  http://www.ncsi.or.kr/

- 참고 기사

한경재테크플러스 http://www.hankyung.co.kr
네이버 뉴스 http://stock.naver.com/news

- 참고문헌

보험 마케팅론 양희산 98.02.16
'Different No 1, 2010' 라이터스 편집부 06.11.08
세계보험 보고서 스위스리 02.12.25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skya***
    (2008.09.11 21:22:11)
회원 추천자료
  • Allianz Allianz 기업 분석 Allianz 의 CSR 타 기업 CSR ING 생명 그라민은행
  • 분석결론2. 차별성이윤추구의 목적이 비교적 약하므로 AIG, Prudential 등 기타 대형 보험회사들은 몇몇 한정된 국가에서만 사업 진행.국내 기업 또한 수익성이 없는 관계로 도입하려 하지 않음알리안츠생명은 기존 5개국에서 벗어나 더 많은 국가를 대상으로 매년 많은 고객을 유치하려는 정책을 선보임3. 보험 정신 강조사랑과 나눔이라는 대전제 아래 CSR마케팅 실시타 산업 CSR타 기업 CSRAllianz 의 CSRAllianz 기업분석결론Allianz CSR 평가Allianz CSR 활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대한통운)110.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전기 / 전자 / 전산)11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의류판매분야)11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영업사원)113.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공통)114.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보육사)115.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대한생명사무직)11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공통)11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공통)11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롯데마트)119.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공통)120.

  • 증권투자상담사 : 제3과목 금융상품 및 직무윤리
  • 대한 의무l 미공개정보의 이용 및 전달금지l 선행매매 금지(front running) : 가격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는 매수 또는 매도의 정보를 이용하여고객의 주문을 체결하기 전에 이를 이용하여 자기의 계산으로 매수 또는 매도하거나 제3자에게 매수 또는 매도를권유하는 행위를 금한다.««l 스캘핑의 금지(scalping) : 자신이 분석한 자료가 공표되기 전 당해 증권을 매수하고 자신의 의견을 공표한 후주가가 오르면 당해 증권을 매도함으로써 차익

  • 증권투자상담사 핵심요약집
  • 분석 ➠ 산업분석 ➠ 기업분석 (전문가, 일반적) ★2. 경제분석 : 거시경제변수와 주가 관계l 경기와 주가 : 주가는 경기에 선행함l 통화량과 주가 ★l 통화구분 ★★* 협의의 통화 M1 = 현금통화 + 요구불예금 + 수시입출금식 저축성 예금(MMDA, MMF포함)* 광의의 통화 M2 = 신M1 + 기간물 정기 예금 및 적금, 부금 + 회사채 + CD + RP + 시장형 상품 + 실적배당형 상품 등( 장기 : 만기 2년 이상 제외)* 총유동성 M3 = 신M2 + 한국증권금융 및 생명보험회사의 예수금 +

  • [국제마케팅] 두산중공업 마케팅분석
  • 마케팅 및 경영활동을 연구할 필요성이 제기 되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이 보고서에서는 담수/플랜트 산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두산중공업을 중심으로, 두산중공업의 기업분석을 시작으로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을 한다. 소비자 마케팅, 경쟁사 분석을 바탕으로 한 경쟁자 마케팅, 이미지 마케팅 등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과 두산중공업의 비전전략을 살펴본 후 향후 두산중공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결론을 제시하도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