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뉴트라 에너지바 마케팅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1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종합식품건강브랜드인 CJ뉴트라의 새로운 기능성 식품인 에너지바에 대한 마케팅 전략분석에 대한 발표 자료로써 디자인 내용 구성 모두 에뿔 받은 자료입니다. 조원들과 정말 열심히 만들어서 성적도 잘 나온거라 무척 애착이 가네요~ 자세한 것은 목차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큰 목차만 목차에 적었습니다. 상세한 내용으로 분량 보시면 아시겠지만 내용 알차고 많습니다~
목차
1.회사소개

2.사업소개

3.시장환경 및 경쟁자 분석

4.마케팅 성공전략
본문내용
PRICE 2300원
고급 이미지를 유지하고 등산객이라는 특정 시장에 어필하고자 하기 때문에 기존 쵸코바 보다는 고가를, 그리고 수입 에너지바보다는 어느 정도 저렴한 가격 책정
시장 초기, 판촉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높은 이윤 폭을 확보해야 하기 위해서도 고가 전략을 사용
전략적인 측면에서도, 성장기에 돌입하면 가격을 인하하여야 하는 필연성이 있기 때문에 표준가격보다 약간 높게 가격설정
Products
기능성 식품
글루코사민, 오메가 3, 글루타민
제품 품목단일화
- 제품라인 단순화(Bar 형태, 한가지 맛)
20-30대 와 40-50대 두 소비자층 겨냥
- 글루타민(아마노산의 일종, 단백질의 주요
구성요소로 인체내에서 합성되나 운동시 부족)
- 글루코사민, 오메가 3
Products(2)
제품형태
성분구성
글루코사민 1500mg함유
(1일 권장량,알약 2개분)
오메가3 600mg 함유
가로15cm 세로 6cm 70g
바(Bar)형태
10Pc, 30Pc, 50Pc 번들 팩
Promotion
제품 도입기
주요 소비자 중심 광고
- 기본적수요(Primary demand: 특정종류의
제품 또는 카테고리에 대한 수용)를 자극
ex) 게토레이
선택적 광고
구전효과
- 기능성 식품 인식
Place
기존 진출해 있는 CJ뉴트라의 유통망(5대 할인점, 10개 백화점), CJ인터넷 쇼핑몰 활용
매장 일반 진열대가 아닌 CJ뉴트라
전용 코너에 제품배치로 제품 고급
이미지 강화
Conclus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CJ제일제당 기업분석
  • CJ푸드빌로 합병) ․ 2006.11 한일약품 합병 ․ 2006.12 하선정 종합 식품 인수 ․ 2007.01 미국 식품제조법인 CJ Omnifood, Inc.(구 Piomeer Trading, Inc.)인수 ․ 2007.04 일본 LION社, 제약OTC부문 전략적 제휴 ․ 2007.09 CJ주식회사4. CEO 인사말‘CJ제일제당’ 대표이사 김진수입니다. CJ주식회사의 대표이사에서 CJ제일제당 대표이사로 새롭게 인사를 드립니다. CJ주식회사는 그동안 식품과 제약, 바이오 부문의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회사로서의 역할과 식품 서비스, 엔

  • 허브 사업계획서
  • 전략▶핵심 상품 ▷허브 아이스크림 : 허브 재료를 허브 나라로부터 공급받아 매장에서 집적 제조하여 양질의 허브 아이스크림 제공, 「일랑일랑」허브 아이스크림의 가장 큰 매력은 아이스크림 위에 허브 꽃잎을 직접 얹어주는 것이다. ▷허브 차 : 라벤더, 레몬밤, 로즈마리, 마조람, 민트, 벨가못트, 세이지, 쟈로우, 자스민, 캐모 마일, 타임, 히솝, 일랑일랑등 다양한 종류의 허브 차 ▶보조 서비스 식용허브, 향기소품, 수공예품, 스킨케어, 바디

  • 소비자 세분화 전략 -연령별 세분화 시장을 중심으로
  • 분석단위 : 가족.2. 가정 : 가족생활이 구매유형에 중요한 영항을 미침.소비자의 연령과 대응하지 않음.3. 가족라이프사이클의 특정단계에 적합하도록 바꾸는 노력이 필요.* 헬로 팬돌이지난 봄 해태음료에서 어린이 음료 헬로 팬돌이를 다시 내놓겠다고 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제품의 성공에 대해 반신반의했다. 헬로 팬돌이는 2000년 하반기에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실시한 공개 리콜을 통해 전 제품을 회수한 바 있

  • [기업가정신과벤처경영] Protein Bar(프로틴바)
  • 바이)\ 500,000Total\ 14,750,0001제품 당 순이익1제품 평균 판매가\ 5,0001제품 평균 재료비 (30%)\ 1,5001제품 평균 판관비 ( 5%)\ 250Total\ 3,2503. 손익분기점 예상1개월 예상 경비 / 1제품 당 순이익 ≒ 4538잔 (매월) => 151잔 (매일)Ⅵ. 에필로그1. 프로틴 바 로그(1) 헬스 클럽 내 프로틴 바a. 모델의 세부사항- 타겟 : 건강과 헬스에 관심이 많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리미엄급 소비자- 가격 전략 : 제품의 원가가 싸지 않은 만큼 높은 마진율보다는 소비자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