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영전략, 경영] 한류열풍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1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1 한류란 무엇인가?
Chapter 2 국가별 한류 현황
Chapter 3 한국기업의 활용사례 및 마케팅 전략
컨텐츠 수출 과정
문화상품 수출 및 한류 관광 과정
한류 마케팅 과정
국가 이미지 과정
Chapter 4 한계점 및 개선 방안
본문내용
- ‘한류’라는 용어는 1999년 중반 중국 언론이 사용하기 시작 했고,
국내언론에서는 2000년 2월 H.O.T의 중국공연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예술경영의이해-서울에 있는 예술의전당 사장(CEO) 모집 공모에 학생 여러분이 참여한다고 가정하고, 내가(학생 여러분 각자)왜 사장으로서 적임자인지를 SWOT 분석을 통하여 설명하시오
  • 밴치마킹해야 합니다. 그간 대중과는 다소 거리감이 있던 정통 순수예술가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개발해 대중들이 한 걸음 더 친숙하게 예술에 다가갈 수 있도록 시장을 넓혀 나갈 것입니다.참고문헌고희경, 공공극장 기획공연의 프로그래밍 사례 연구, 한국연극학 제48호, 2012박선미, 공연 문화, 예술경영으로 완성하라, 안나푸르나, 2020sweetxoxow, 프로젝트 디자인예술의전당 웹 사이트 리뉴얼 기획, 2019https://blog.naver.com/sweetxoxow/221631804131

  • 아시아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기획서
  • 전략 수립)- 홍보 매체에 단계별로 알맞게 순차적인 붐 조성2) 효율적인 홍보(홍보의 집중화)- TV, 신문 등의 언론 영상 매체를 집중적 활용3) 아시아 지역 홍보-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 고객에 대한 행사 도달률을 높임4) 거리 가두 홍보단 결성16. 단계별 홍보 전략☞ 1단계 : 행사 고지 및 붐 조성- 아시아 지역 TV/Radio Spot- 신문 기획 기사 노출- 국내 일간지 기획 기사 노출- 주최사 및 관련기관 홈페이지 팝업 광고 노출☞ 2단계 : 관심 유도,

  • [국제경영] NIKE(나이키)와 PROSPECS(프로스펙스) 경쟁전략
  • 경영활동이 이롭다. 프로스펙스의 워킹화, 아웃도어 등 제품세분화를 통한 활발한 해외진출은 우선적으로 문화와 사회적 환경이 유사한 아시아권의 진출이 확대 될 것이다.3. 한류 스타 마케팅 열풍현재 한류열풍과 인기 연예인을 앞세운 스타 마케팅이 메이드 인 코리아 대박으로 이어지고 있다. 중국 등 중화권과 동남아 지역에서 불고 있는 한국대중문화를 향한 열풍을 이용하는 한류 마케팅이 예상 밖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해외

  • [국제경영](주)농심 신라면의 중국진출전략
  • 전략 1. 제품 측면 1) 제품 차별화 전략 1 : 매운 맛 - 152) 제품 차별화 전략 2 : 끓여 먹는 라면 153) 제품 차별화 전략 3 : 고가 전략 162. 홍보 전략 1) 농심 辛라면배 세계바둑 최강전 개최 - 172) 한류열풍을 이용한 스타 마케팅 - 173) 기타 홍보 전략 173. 유통 전략 18

  • 신라면마케팅전략,신라면경영전략,신라면중국마케팅전략,중국시장라면진출,중국시장마케팅
  • 마케팅 기능을 강화하여 신라면, 김치라면, 쫄병스낵 브랜드를 폭넓게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대도시 중산층 이상을 집중 공략하는 고급화 정책과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내놓은 대중화 전략을 적절히 조화시켜, 제품을 개발한다면, 이러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중국 시장에서 더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중국은 라면, 계란, 자동차, 여러 가지 제품들을 불법적으로 복제하여 개발하는데 1등인 국가입니다. 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