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벤처기업 메디슨의 성공전략 분석(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7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벤처기업조직관리][벤처기업][조직관리][벤처][기업][조직]벤처기업조직관리의 특징, 벤처기업조직관리의 형태, 벤처기업조직관리의 보상, 벤처기업조직관리의 사례, 향후 벤처기업조직관리의 제고 방안 분석
- 기업정보의 이해 삼성전자 기업경영분석
- [졸업][증권 경제학]2002 대선이 경제와 주가에 미치는 영향
- 경제경영 전략적 계획수립 사례 분석
- 벤처기업가(벤처기업인, 벤처경영자, 벤처경영인)의 특성, 벤처기업가(벤처기업인, 벤처경영자, 벤처경영인)의 성장단계, 벤처기업가(벤처기업인, 벤처경영자, 벤처경영인)의 성공요소, 벤처기업가의 전략 분석
- 하고 싶은 말
- 메디슨의 핵심전략인 ‘선택과 집중’ ‘통합과 차별화’ ‘GLOBAL LEADERSHIP’을 통해 수익을 전제로 하는 성장으로 독특한 틈새시장을 공략한 초음파 진단장비로 현재 국내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회사입니다. 창의적인 성공신화를 쏘아올린 메디슨사의 기업소개와 전략 그리고 앞으로의 전망에 대하여 성공사례를 중점으로 5명의 조원들이 일주일 내내 모여서 만든 발표 자료입니다. 교수님께서 내용도 좋고 성공사례로 독창적인 회사를 잘 선정했다고 칭찬해 주신 자료라 자신있게 올립니다.^^ 시장 환경극복 사례로도 잘 어울리는 회사입니다^^
- 목차
-
Chapter 1 기업소개
Chapter 2 기업선정 동기
Chapter 3 성장기
Chapter 4 쇠퇴기
Chapter 5 회복기
Chapter 6 결 론
- 본문내용
-
초음파산업 &경쟁사분석
선두그룹
대표기업: GE, Simens, Philips
고해상도와 고기능을 가지는 프리미엄 등급 시장 주도
높은 브랜드 인지도
기업전체의 R&D능력의 고도화로 의료사업과 IT기술의 접목도 높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함.
전세계 시장을 상대로 함.
차 별 화 그 룹
대표기업: Toshiba, Alaka, Medison, Esaote
전체 시장의 35%를 차지.
특별구매자 그룹, 제품라인, 지역시장에 집중하는 전략 사용
가격대비 기술력으로 승부
하 위 그 룹
대표기업: kontron, Mindray, Sonosite, 중국후발업체
모방전략을 구상
자금, 인력, 기술력의 부족
- 참고문헌
-
벤처기업과 성공전략
벤처기업과 기업가 정신
시장 환경 극복 성공 사례
자료평가
- 학교과제 때문에 참고했는데 나쁘진 않네요
- 46348***
(2018.11.26 20:11: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