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럭셔리에 대한 이해] New Luxury에 대한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24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New Luxury 의 등장
세계 명품 시장의 규모
카테고리별 대표 명품 브랜드
명품 기업별(Group) 브랜드 보유 현황
New Luxury - New Paradigm
Old Luxury VS. New Luxury
Old Luxury, New Luxury VS. Conventional goods
New Luxury - Key words
New Luxury - 소비의 특징
New Luxury - 명품의 대중화(Democratization of luxury)
New Luxury - 성장 배경
New Luxury – Concept
New luxury -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
New Luxury Leader들의 8가지 실천 원칙
국내 New Luxury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Factors
본문내용
1. New luxury란 자동차, 가전제품, 가구, 애완용품, 레저용품 등 일반 소비재 및
서비스 상품에서 소비자가 자신과 정서적 교감을 갖는 상품, 기꺼이 값비싼
가격을 치루고도 구입하고자 하는 고급 상품

2. 최근 미국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New luxury 시장이 성장하고 있음

3. 미국 23개 상품 카테고리 연매출 1조8천억달러 가운데 New luxury
상품은 약 19%인 3,500억달러를 차지. 연평균 10%~15% 신장율을 기록

4. 전세계적 경기불황 속에 Old luxury는 매출 및 이익 감소를 겪은 반면
New luxury를 주도하는 품목 또는 브랜드는 높은 매출 및 이익 기록
참고문헌
삼성,lg,현대 경제 연구소
럭셔리 경영학
신세대 소비학
블루오션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 Nordstrom 노드스트롬백화점 사례 분석
  • 대한 대안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 바로 아웃플레이스먼트이다. 아웃플레이스먼트 서비스란 구조조정 또는 다운사이징 기업의 해고자가 정신적 안정감을 찾을 수 있도록 사무공간 및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그 해고자의 업무 능력과 핵심 능력, 선호도 등을 파악해 재취업 또는 창업 등 새로운 진로를 효과적으로 개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다. 1967년에 미국의 DBM 사(Drake Beam Morin Inc.)가 처음 고안하여 도입하였다. 한국 P&G에서

  • [기업분석] MCM 경영분석
  • 뉴럭셔리 브랜드로 고속성장1990s 1990년대 32개국 140여개의 스토어 전개2006 베를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2007 아테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2008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2009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2010 중국 상하이 & 홍콩 매장 오픈김성주 사장의 브랜드화에 대한 생각은 남다르다. 그녀는 같은 질의 핸드백을 만들었을 때 Made in Korea라는 한국의 브랜드는 20~30만원의 가격대가 형성되는 반면 브랜드화가 되면 그의 10배 이상의 부가가치를 붙여

  • 사회계층 사회계층 특성 사회계층 의의 사회계층 이론적 관점 사회계층 기능주의
  • 뉴 카레라GT고급 승용차와 모터사이클메르세데스 벤츠와 포르쉐의 수입차판매법인인 한성자동차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포르쉐 전문전시장에 2억 1010만원 하는 포르쉐 ‘911 터보’와 1억 6500만원하는 ‘뉴 911 카레라’를 각각 선보였는데전시한 뒤 2주도 안돼 이들 스포츠카는모두 팔렸다.혼다모터사이클코리아는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2003년형 CBR954RR를 판매하고 있다. 배기량이 954㏄으로 4기통 150마력 DOHC엔진을 달았으며 6단변속기를

  • 현대자동차 경영전략
  • 뉴스 / 2006.10.20․ 경제 블로그 현대차, 자동차업계 맏형 맞나 / 부산일보 / 2006.10.12․ 美주간지 타임 “鄭회장 무결점철학 현대차 성공 원동력” / 동아일보 / 2005.06.27․ “현대차 성공 비결은 MK의 스피드 경영” / 서울신문 / 2006.11.10․ 세계 車업계 주목 현대기아차 해부 / 동아일보 / 2005.07.08․ 최우량기업賞 현대차 품질경영으로 밸류카 도약 / 매일경제 / 2005.08.18 ․ 현대차 “땡큐! FTA / 주간조선 1950호 / 2007.04.16․ 부산서 셋째 낳으면 車값 50

  • [경영학] 듀오의 혁신 서비스 사례
  •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이다. 이는 라움이 웨딩 서비스에 대해서 안정적인 수요/공급 관리를 할 수 있는 방안이 될 것이고 VVIP만을 상대하는 라움의 특성을 알리게 되어 라움만의 심벌 및 가치를 대중들에게 심어주는 결과를 낳게 될 것이다. 따라서 이는 라움의 무형성을 더욱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이 된다.참고문헌 라움 홈페이지 - http://www.theraum.co.kr/sub02.html라움 블로그 - http://blog.traumsnc.co.kr/http://tomorrowdream.tistory.com/122http://blog.naver.com/uno98/201319614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