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럭셔리에 대한 이해] New Luxury에 대한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24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New Luxury 의 등장
세계 명품 시장의 규모
카테고리별 대표 명품 브랜드
명품 기업별(Group) 브랜드 보유 현황
New Luxury - New Paradigm
Old Luxury VS. New Luxury
Old Luxury, New Luxury VS. Conventional goods
New Luxury - Key words
New Luxury - 소비의 특징
New Luxury - 명품의 대중화(Democratization of luxury)
New Luxury - 성장 배경
New Luxury – Concept
New luxury -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
New Luxury Leader들의 8가지 실천 원칙
국내 New Luxury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Factors
- 본문내용
-
1. New luxury란 자동차, 가전제품, 가구, 애완용품, 레저용품 등 일반 소비재 및
서비스 상품에서 소비자가 자신과 정서적 교감을 갖는 상품, 기꺼이 값비싼
가격을 치루고도 구입하고자 하는 고급 상품
2. 최근 미국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New luxury 시장이 성장하고 있음
3. 미국 23개 상품 카테고리 연매출 1조8천억달러 가운데 New luxury
상품은 약 19%인 3,500억달러를 차지. 연평균 10%~15% 신장율을 기록
4. 전세계적 경기불황 속에 Old luxury는 매출 및 이익 감소를 겪은 반면
New luxury를 주도하는 품목 또는 브랜드는 높은 매출 및 이익 기록
- 참고문헌
-
삼성,lg,현대 경제 연구소
럭셔리 경영학
신세대 소비학
블루오션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