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전기구이 삼계탕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arket potential
2. Business idea development
3. Legal environment
4. Competition
5. Marketing & Sales
5. Financing
6. Staffing Labor management
7. Supplier relation
8. Logistics
9. Risk management + Scenario + Game theory
10. 차후 전략 방향
11. SWOT analysis
12. 예상 손익계산서
본문내용
1. Market potential
1-1. 우리의 현실 : 대학생
우리 조 4명은 모두 어떤 사업을 해야할 것인가에 대해서부터 고민하기 시작했다. 삼성전자가 하듯이 규모가 매우 큰 전자산업이나 현대자동차와 같은 자동차 사업 같은 것들은 대학생은 우리의 신분으로 하기에 현실성의 문제가 있었다. 누군가 사업을 제안하면, 다른 사람이 ‘그럼 돈은 어떻게 끌어와?’라는 반박을 하였고,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곤 했다. 그래서 대학생의 신분에 맞는 진입장벽이 낮은 사업을 생각해 보았다.
1-2. 잘 알고, 잘 할 수 있는 것 : 치킨 배달업
진입장벽이 낮은 시장은 생각보다 의외로 많았다. 학교 앞 대부분의 점포들을 규모만 작게 해서 시작하면 진입장벽이 크게 높지는 않았다. 어떻게 해야할지 망설이고 있는 상황에서 한 사람이 친구가 치킨 배달업을 하는데 친구가 할 때 이것저것 들었던 지식과 문제들이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다며 ‘치킨 배달업’이라는 사업을 제안하게 되었다.
1-3. 시장 잠재력 확인 : 정보 탐색 및 처리
우리의 현실과 낮은 진입장벽
작은 점포를 낼 경우 적은 자본으로 개업이 가능하다는 점과 창업자의 노력에 따라 매출 극대화가 가능하다는 점, 고정지출 비용이 낮다는 점 등을 고려해 볼 때, 부족한 자본이라는 우리의 현실 내에서도 치킨 배달업이라는 사업이 실현 가능한 사업이었다.
시장규모와 성장성
현재 배달시장의 규모는 약 3조원으로 외식시장의 40%를 차지하고 있을만큼 큰 규모이다. 배달시장에서 닭은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음식이다. 그리고 주 5일제의 시행과 점점 더 편리함을 추구하려는 소비자들의 성향으로 더 큰 성장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가정식 델리 코너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전기 공사(배선 및 전등)의 용량은 충분한가? 방수, 미장, 타일, 유리, 도배, 커튼, 바닥공사는 문제가 없는가? 전화, 인터폰, TV, 전축, 신용카드 조회기 등은 잘 설치하였는가? 간판공사(외부, 내부 안내판, 메뉴 등)는 완료 되었는가? 탁자, 의자 배치(구매)는 적당한 공간에 배치 되었는가? 인테리어 업체는 미리 선정하여 늦어도 점포 계약일 부터 설계와 디자인의 검토를 시작해야 하며, 잔금 지급일 당일부터는 개업 예정일 안내 현수

  • 외식 산업의 특성과 창업환경
  • 사업계획서의 목적사업타당성 여부 검증을 포함해서 창업자 자신의 창업계획을 구체화하기 위한 수단으로 작성 자금조달을 목적으로 작성 및 업체 설립 및 인허가를 목적으로 작성해야 한다.외식창업 성공 사례외식창업 성공 사례매장입구카운터내부인테리어외식창업 성공 사례NEW 메뉴기존의 치킨집과는 다른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웰빙 오븐구이 치킨이 가장 큰 특징이다. 외식창업 성공 사례■누나홀닭 성공스토리■

  • 동양문화의 모든 것을 맛보는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해소하고 프리미엄급 레스토랑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 따라서 판매 촉진을 통해서 이스트너의 소비자 인식구조를 보다 높은 수준으로 향상시키고 차별화를 시도하고자 한다.5기업로고동양적인 붓으로 그린듯한 마크로서 본문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커다란 세 점은 한, 중, 일을 뜻하며 전체적으로는 젓가락이 모이는 모양을 하는 모양으로 로고를 만들었다. -사업계획서 동양의 모든 것을 맛 보는 곳! Easterner41

  • 사업계획서 - 개인 브랜드 치킨 가게 창업
  • 구이 치킨을 겸해서 같이 하게 된다면,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하나 하나 맞춰줄 수 있을 것이다. 소자본으로 처음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이후에 오는 수익이 조금 적더라도 다른 창업에 비해서는 이득이 될 수도 있다. 그리고 단순 치킨 집만이 아닌 치킨 & 펍 시스템을 이용하여 수익성을 높일 것이다.개인 브랜드 등록개인의 브랜드를 등록하지 않으면, 다른 사업자가 쓸 수도 있고, 다른 사업자가 그 브랜드로 특허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등록을

  • 퓨전 주먹밥 사업 계획서
  • 사업 계획서 작성을 하며 느낀점 - 얼마전에 뉴스에서 요식업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데모를 하는 모습이 보였다. 최근 추풍낙엽같이 망해가는 식당들을 정부에선 무시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때 그렇게 그사람들이 솥단지를 내 던지며 절규를 하는동안 국회는 양정당의 파행으로 사실상 놀고 있었다 이번에 노점상에 대해 시장조사를 하면서 듣던말은 대부분 힘들다는 말이었다. 손님하나를 더 얻으려로 이리저리 뛰시는 아주머니 아저씨들, 장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