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이마트 경영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경영이념

2.경영정책

3.기업연혁

4.이마트 탄생 시 거시적 환경

5.핵심역량

6.성공요인

7.이마트의 중국진출

8.향후 발전과제 및 전망
본문내용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 문화를
선도한다.

모든 경영의 성과와 가치를 공유
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이마트의 중국시장 진출
  • Report주제: 이마트의 중국시장 진출◈ 담당교수: ◈ 과 목 명: 국제경영학◈ 조 원: 목 차Ⅰ. 중국시장 분석 - 2Ⅱ. 중국의 할인점 시장 분석 - 2Ⅲ. 이마트의 중국 진출 현황 - 4Ⅳ. 이마트의 중국시장 진출방식 선택 전략 4Ⅴ. 이마트의 성공 요인 7Ⅵ. 경쟁사 분석 10Ⅶ. 지속적 성

  • [경영학] 이마트 성공사례분석, 앞으로의 방향 제시
  • 이마트’가 있다. 2004년 매출 기준, 33%가 넘는 점유율로 국내에서 확고부동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마트. 이러한 결과에는 그에 따르는 과정과 노력이 있을 것이다. 따라서 한양대 경영학원론 수업을 임하고 있는경영학개발팀에서는 이마트에 대한 성공 사례를 연구하고, Viosion을 분석해 보기로 결정하였다.1-2. E-MART 개발 배경이마트의 개발배경의 이유로는 첫째, 백화점 업태의 저성장으로 인한 대체 소매업체 개발필요의 욕구가 가장 클 것이다.

  • [현대경영이론 사례조사] 녹생경영
  • LG CNS는 태양광 발전소 사업개발 프로젝트를 진행, 최종적으로 LG솔라에너지가 태양광 발전소의 건설과 운영을 담당한다. 한편 LG전자는 올해 최고 기술책임자(CTO) 산하에 환경전략팀을 대폭 개편했다. 또 LG화학은 기후변화협약 대응 TFT를 운영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도 통합제품 환경정보 시스템(ELIS)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참고문헌 및 web site최용식, 21세기 경영학, 창민사, 2006.중앙일보 http://www.joins.com/머니투데이 경제 http://www.moneytoday.co.kr/

  • [경영학원론] 이마트의 중국시장 진출
  • 경영학 원론 보고서( 이마트의 중국시장 진출)목차1. 회사 개요1) 연혁2) 마케팅 변천사3) 이마트의 개발 배경 및 효과4) 이미타의 재무 비율 분석2. 이마트의 중국 진출 배경1) 중국내 유통업 현황 2) 물류 현황3. 중국 시장 선택 이유1) 폭발적인 경제 성장률2) 소비 패턴의 변화3) 문화적 동질성4. 상해 선택이유1) 상해 경제 동향2) 상해의 긍정적인 면5. 중국시장 성공 전략1) 이마트의 현지화 전략6. 이마트의 중국시장 문제점과 대안1) 제도적

  • [경영학] 월마트 코리아의 경영전략 실패 사례와 개선방안
  • 이마트는 월마트와 달리 한국인 맞춤식 경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우리는 월마트와 이마트의 차이점에 대해서 분석해 보기로 했다. 이마트 월마트대형 슈퍼마켓, 백화점식 할인점화사한 분위기 - 아기자기, 문화공간가격보다 서비스한국민들의 정서를 읽음핵심상권가격정책 우위전략창고형삭막한 대형매장, 불편한 동선서비스보다는 가격 - 부대비용 절감글로벌 스탠터드 - 원칙경영점포 경쟁에서 밀림 ➜월마트와 이마트를 비교해놓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