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유통] UCC를 이용한 인터넷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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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UCC란 무엇인가?

2.신문기사1

3.신문기사2

4.그밖에..

5.UCC마케팅의 장점

6.UCC마케팅의 단점

7.UCC마케팅의 성공비법
본문내용
기업들도 최근 사용자제작콘텐츠(UCC) 열풍을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 UCC 광고로 젊은 세대를 잡아라
= 이미 상당수 국내 기업들이 동영상 UCC를 통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 SK텔레콤 등 리딩 기업들 역시 진작부터 판도라TV 등에 동영상 CF를 내보내고 있다.
라네즈 “파워스킨테라피” 농심 “오징어 짬뽕”

◆ UCC 공모전 참여하세요
동서식품 맥심 “라떼디토”
[매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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