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롯데리아(휘경점) VS WEB 생산기업 운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1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운영관리
개선방안
- 본문내용
-
기업소개
롯데리아
개 요 : LOTTERIA 의 프렌차이즈 업체, 휘경동 소재, 휘경점 명칭.
규 모 : 1, 2층 공동 운영 약 200여 석의 좌석 및 기타공간 확보
영업 시간 : 10시 – 22시
입지 조건 : 회기역 도보 7분거리, 시립대 후문기준 도보 15분 거리
조건 분석 : 주변의 주요시설이 식사의 목적을 위해서 방문하기에는 먼거리. 주변에 배달을 중심으로 하는 외식업체들이 다수 분포. 특정시간대 이외에는 통행인구의 숫자도 그리 많지 않음.
WEB
개 요 : 자기사업자의 단독점포. 서울시립대학구내 소재. 1999년 설립
규 모 : 실내 약 10석(약 6평내외) 실외 약 20석
영업 시간 : 9시 – 19시
입지 조건 : 서울시립대학교 학생회관에 위치.
조건 분석 : 교내 입점으로 인한 날자 및 학기, 행사특수성을 가짐. 교내 및 주변거리 20여분 구간내에 다른 대체 패스트푸드점이 존재하지 않음. (최근방으로는 롯데리아 휘경점. 맥도날드 쳥량리점이 있음. 양측모두 점포에서 도보 20-30분 거리에 위치.)
운영관리
롯데리아
생산방식
기본방침은 JIT(Just In Time) System을 이용한다.
롯데리아에서는 현재 PAS2(Parts Assembly System 2)와 JIT의 두가지 시스템을 채택, 사용하도록 되어있다. PAS2의 경우는 인구밀집이 심하여 생산리드타임이 길거나 특정시간대에 많은 고객이 집중되는 매장에서 이용하며 그렇지 않은 매장들은 JIT방식을 이용하도록 되어 있다.
자료평가
- 필요했던 부분이 다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interne***
(2014.05.19 11:01: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