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가구업체와 욕실업체의 마케팅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3 / 2019.12.24
- 2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일룸
(1)일룸의 성공전략
(2)본사지원제도
.
.
2. 한샘
(1)한샘의 경쟁력
(2) 본사 지원제도
.
.
3. 아메리칸스탠다드
- 본문내용
-
Ⅳ. 결론
● Compare & Contrast
(1) 브랜드가치
- 일룸은 “생활창작”이라는, 아메리칸스탠다드는 “Design Soultions”이라는 브랜드가치를 내걸고있다. 이러한 브랜드가치는 제품의 이미지 뿐 아니라, 로열티를 형성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충성도를 보이게 하고, 매니아층을 형성시키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2) 제품 차별화
- 3사 모두 제품 차별화에 “디자인”이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일룸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운영하고 있고, 한샘은 “사설 디자인 전문기관”을 설치, AS는 전면에 “Design Solutions”이라는 가치를 내걸고 있다. 제품 특징 역시, 3사 모두 단품과 패키지를 구성하여 추가 구매를 유도하고 있으며, 다양한 가격대와 제품군을 내놓고 있기 때문에 차별화라는 카테고리로 묶기 어려울 듯 하다.
또한, 3사 전 제품이 “친환경 제품”으로 포장되어 있다.
다만, AS사는 패키지 상품에 특정 이름 “Suite”라는 타이틀을 붙여주어 브랜드 네임에 차별을 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