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조사] 니콘 Nikon 콤팩트 디카 판매량 증대를 위한 소비자 정량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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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 배경 및 목적

2.조사설계

3.조사결과

4.결론 및 제언

5.첨부자료
본문내용
1. 조사 배경 및 목적

(1) 배경
- 국내 디카 시장은 삼성 테크윈의 독주 속에 교체 수요 시장이 큰 상황.
- 디카를 구매할 때 가장 염두에 두는 것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인 점을 감안할 때
성능과 품질만으로는 타 브랜드와 차별성 갖기 힘듦.
- 니콘은 올해 6종의 콤팩트 디카 신제품을 출시하고 빅모델(비)을 활용.
2) 목적
- 콤팩트 디카 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니콘의 인지도와 이미지 등을 분석
하고 현 콤팩트 디카 소비자 이용실태 및 구매태도를 분석함으로써 니콘의 부진한
콤팩트 디카 판매율 증대를 위한 소비자 기초자료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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