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귀뚜라미 보일러 기업의 사회 환원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사회환원경영이란?
-회사소개
-POLC 를 통해 본 귀뚜라미의 사회환원경영

Ⅲ. 결론
본문내용
4. 인증 현황
P-A/C, F.C.U. 국내최초 형식승인-1976
P-A/C KS 획득 - 1987
FAN AMCA SEAL 획득 - 1992
P-A/C EER 1등급 획득 - 1993
항온항습기 Q마크 획득 - 1993
P-A/C 슬림형 GD마크 획득 - 1993
Cooling Tower CTI 인증 획득(Cooling Technology Institute)-1995
ISO 9001 인증 (한국생산성본부) - 1996
AS 마크 획득 (업계최초) - 1996
CE 마크 획득 - 1996
공인시험기관인증 (KORAS) – 2000
국내최초 원심식송풍기 고효율기자재 인증취득 -2003


사회 환원 경영이란?


기업의 사회적 책임
-경제적 역할을 넘어서는 폭넓은 활동

사회적, 인간적 가치 실현에 공헌

귀뚜라미 문화재단
-1984년 창립자 최진민 회장 설립

귀뚜라미 복지재단
-2003년 1월 설립
-귀뚜라미 주부봉사단, 학생봉사단


.
.
Controlling

복지활동
-봉사 전 교육을 통한 사전 통제
-봉사 후 피드백 통제


결론


진정한 사회환원을 실천하는 기업

회사와 직접적인 연관성 떨어지는 느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경영서적 - 전략은 불황보다 강하다
  • 기업혁신 관점 - 비전과 전략, 변화 혁신, 연구 개발 , e비지니스, 디자인 경영, 기업 이미지▶ 마케팅 관점 - 신제품 출시, 글로벌 마케팅, 브랜드, 서비스 마케팅, 광고 프로모션▶ 기업의 사회적책임 관점 - 윤리 경영, 파트너십 경영, 비영리 단체의 나눔 경영, 비영리 단체의 PR등 의 기업 경영사례를 말해줘서 더욱더 유익하고 좋은 정보를 주는 것 같았다.15개 기업에는 풀무원, 귀뚜라미보일러, 세스코, 락앤락, HJC, KT&G, 아웃백, 올림퓨스, 교보생명,

  • 한류 현황과 원인, 대응방안
  • 보일러는 귀뚜라미죠”, 2008.03.31http://www.heraldbiz.com/SITE/data/htmldir/2007/05/24/200705240024.asp김지하 시인, “지금 한류에는 콘텐츠와 미학이 함께 필요”, 2007.5.24http://www.sportsseoul.com/news2/life/culture/2008/0424/200804241010509000000005457646822.html그들만의 한류 하루코 아줌마의 눈물 스케줄 받는데 18만원. (문제점),2008.04.24http://www.sportsseoul.com/news2/entertain/hotentertain/2008/0413/200804131010401000000005417571880.html무작정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소비자행동론] 귀뚜라미 보일러의 마케팅 전략
  • 연구를 진행, 경쟁력을 갖추고 미래 난방산업 발전을 위해 힘차게 전진하고 있다. 2006년을 원년으로 보일러 전문업체에서 냉난방 전문기업으로 거듭나면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지금은 전 세계 20여 개국으로 진출해 있으며, 그 시작이 경북지역이라는 것을 눈여겨 볼 수 있다. 대기업이라는 브랜드보다는 서민적이 느낌이 강했던 귀뚜라미 보일러는 현재 보란 듯이 세계최고의 보일러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귀뚜라미 보일러의 사례를 통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