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현대자동차 TQM에 의한 경쟁력 향상 사례발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현대자동차 선정 이유
2000~2006 JD. POWER Ranking
J.D. POWER ?
HQS-현대품질인증제도
현대자동차의 급성장
매출액 및 당기순이익
현대자동차 미국시장 판매량
JD파워의 장기신뢰성 조사
Drive Hyundai Way
J.D. 파워 환경친화도 조사(AEI)
- 본문내용
-
4,400억 달러 규모에 이르는 미국 자동차 시장은 2005년 말 기준 전 세계 판매량의 약1/3을 차지하는 세계 최대 시장으로서, 자동차메이커들의 경쟁이 가장 치열한 곳이기도 하다. 이러한 미국시장의 소비자에게 인정을 받는다는 것은 신뢰도가 높은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미국시장에서의 소비자평가에서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를 선정하게 되었다.
JD파워는 1968년 설립돼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하는 마케팅 정보 회사로 수많은 제품을 조사하지만 특히 자동차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최고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
.
.
- 하이브리드카는 내연기관 차량과 전기자동차의 장점을 조합하여 저공해 및 연비향상이라는 두 목표를 모두 만족시키는 개념의 차량으로서 가장 현실성 있는 대안으로 부각되고 있다.
- 출발때와 저속주행때는 전기를 사용하고, 시속 40km 이상이 넘어갈때는 자동으로 휘발유 엔진으로 구동하게 되어 연료소비가 크게 줄고 배기가스도 감소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