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샐러드 바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개요

1. 사업 시작 동기
2. 사업 진행 목적
3. 사업 내용
4. 샐러드 바란?
Ⅱ. 시장현황
Ⅲ. 일반 환경 분석

1. 인구 통계학적 분석
2. 주거 분석
3. 입지 환경 분석
4. 고객 환경 분석
IV. 산업 분석

1. Porter의 가치사슬
2. 가치사슬의 활용
3. 인터넷과 가치사슬의 변화
4. 가치사슬과 경쟁우위
5. 제품수명주기
V. 과업 환경 분석

1. 경쟁업체 ( 1 - 6 )
2. 주요 경쟁자
3. 잠재 경쟁자
VI. SWOT 분석
VII. 설문지
VIII. STP

1. 시장세분화
2. 목표선정
3. 포지셔닝
IX. 마케팅믹스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X. LIFS의 시장성공 모형
본문내용
Ⅰ. 사업개요

1. 사업시작동기

산업화 이후 사람들의 생활수준 향상
생활 패턴 변화로 레스토랑의 급격한 성장
웰빙 식품 선호
다이어트 열풍 지속
고가의 패밀리 레스토랑

2. 사업 진행 목적
샐러드 바라는 새로운 아이템을 가지고 가게 내에 다양한 샐러드 메뉴를 구비하여 고객들 의 기호에 맞게 선택적으로먹을 수 있게 하고 고객들의 만족을 최대화하여 더불어 매출신장
까지 도모하기 위함이다.

3. 사업 내용
나날이 변해가는 사람들의 식 습관을 간파하여. 건강을 중시하고 시간을 중시하는사람들의
만족을 이끌고자, 샐러드 바 창업을 결심 하였다. 조연의 머물러 있던 샐러드를 주연으로
이끌면서 식 음료 분야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자는 취지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샐러드 바 창업계획서
  • 사업개요1. 사업시작동기산업화 이후 사람들의 생활수준 향상생활 패턴 변화로 레스토랑의 급격한 성장웰빙 식품 선호다이어트 열풍 지속고가의 패밀리 레스토랑기존의 레스토랑과 차별화 되는 좀 더 낮은 가격과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선택적으로 먹을 수 있는SHOP를 창업해야 할 필요성을 느낌  2. 사업 진행 목적샐러드 바라는 새로운 아이템을 가지고 가게 내에 다양한 샐러드 메뉴를 구비하여 고객들의 기호에 맞게 선택적으로먹을 수 있

  • [외식창업 사업계획서] 퓨전 샐러드바
  • 샐러드를 저가격으로 포장, 다양한 고객층 확보 이벤트 마케팅 아지트 마케팅   Ⓐ 창업과정에서의 연계   Ⓑ  남학생 유치 활동 : 3A마켓팅 Ⓐ Any where Ⓑ Any people Ⓒ Again and again- 접근성 : 젊은 층이 많은 건양대 위치, 접근성 용이 - 적정규모 : 휴식과 친목도모 가능한 적정공간테이크 아웃 서비스로 넓지 않은 규모로 창업가능. 건양대 영문과출신 : 건양대 동문 출신의 CEO들로 구성 논산 공주 부여 대전까지 주변 고객층 확보 - 일류 레스토랑

  • [사업계획서] 파스타 전문점
  • 사업의 목적 및 동기1) 사업의 목적- 파스타 전문점을 통해서 한정되어 있는 호서대의 먹거리의 다양화를 유도한다.2) 창업의 동기- 누구에게나 과일과 샐러드는 몸에 이로운 성분이 많고 영양 발란스가 좋으며 저칼로리로서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이다. 하지만 학교 주변에 기숙사와 자취생 또 학교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학생들에게 샐러드와 과일은 자주 접할 수 없게 된다. 여러 과일주스 가게와 샐러드바가 있지만 직접 과일이나 샐러드를 소

  • 연인들을 위한 공간 CoupleLatte - 창업계획서
  • 29,088만원향후 사업추진계획 및 수익모델 상품계획개발-회사를 대표할 수 있는 기본메뉴3가지를 설정.-그 메뉴에 다른 재료를 추가하여 종류를 넓혀간다.-대략 10여종류의 메뉴를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게 한다-음료는 커피이외에도 다른 음료를 개발할 필요가 있다.광고.홍보계획-인터넷 배너광고, tv광고 등을 중점-“CoupleLatte” 를 대표할만한 캐릭터를 제작-시식행사를 진행-이벤트ㆍ쿠폰행사들을 통하여 1인무료시식권을 제공

  • [창업학, 사업계획서] Take Out & 배송 샐러드 바
  • 사 업 계 획 서INDEX- 상호 설명 - 조직도- 사업 개요 - 일정- 경쟁자 분석 - 위험관리- STP 분석 - 재무관리- 4P 분석 - 맺음말 Snalad 상호의 탄생신선한 자연과 함께 하는달팽이 Snail샐러드 바를 강조하는샐러드 Salad상호설명Take out샐러드 바“ Snalad ”+∥아이템 선정(창업동기)사업 개요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증가샐러드를 포장할 수 없는 한계점 파악Well-Being문화 조성 (유기농 식품의 수요증가)신선한 샐러드 제공으로, 현대인들에게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