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웰빙 샐러드바(Salad Bar)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 개요

2. 사업 환경
(1) 성장성 분석
(2) 소비자 분석

3. 사업 계획
(1) 메뉴
(2) 조직
(3) 자금 운용
(4) SWOT 분석
(5) 마케팅

4. 사업 평가
본문내용
최근에 들어서 각종 질병의 주요원인으로 비만이 지적됨으로써 사회적으로 건강식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다. 종전의 미용의 측면과 함께 건강과 행복이라는 측면에서 외식을 한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인식과 행동의 변화에 따라 소비자 욕구에 따라 ‘건강하고 맛있고 배부른 다이어트 음식’을 집 밖에서 즐길 수 있다는 측면을 강조하여 포지셔닝을 하려고 한다. 이미 해외에서는 카페에서 과일과 샐러드를 파는 등의 복합화 양상을 보여 왔고, 국내 샐러드바 시장도 다양한 메뉴를 구비하는 쪽으로 흐름이 바뀌고 있어 경쟁력만 갖춘다면 성공을 자신할 수 있는 시장이라 판단된다.
현재 자사의 경쟁력은 3가지의 차별화된 성공요인에 두고 있다. 첫째, 다른 기업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차별화된 음식과 샐러드이다. 두 번째는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매장내의 분위기이다. 깔끔하면서도 젊은 층들이 편하게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를 만들어 내는 것도 중점을 두어야 할 사항으로 보고 있다. 세 번째는 광고 및 홍보를 통한 촉진전략을 공격적이고 독특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음식 맛이 좋아도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면 큰 성장을 이룰 수 없다고 판단하게 되어, 다양한 촉진전략을 사용하여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Plan을 구상중이다.
참고문헌
www.sbc.or.kr
www.i-cc.co.kr
www.changuptuja.net
www.dakchang.co.kr
www.changupitem.com
www.changuptoday.co.kr
www.kfenews.com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과일샐러드 디저트 전문카페 창업
  • 사업내용가. 회사명 & 경영이념1. FRESH FRUIT SALAD우리 회사가 판매하는 주 제품이 과일과 샐러드라고 말할 수 있다. 따라서 FRESH FRUIT SALAD라는 회사명을 택한다면 사람들이 우리 회사의 로고를 보면 알기 쉽고, 좀 더 쉽게 접근을 할 수 있을 것이다.2. 문화가 서구화되고 음식문화 역시 서구화되면서, 고칼로리의 음식이 주류를 이 루면서 여성에게 있어 큰 근심거리로 당면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바탕으로 저칼로리의 신선한 과일과 야채 및 채소를

  • 1인 샐러드 뷔페 식당 사업 계획서[1 person salad buffet restaurant business plan]
  • 샐러드 뷔페 식당 사업 계획서 salad buffet restaurant business plan1인고객을 위한 좌석&서비스 강화I N D E X01. 산업환경분석02. 기업소개1) 기업 개요2) Vision Map3) 조직도 및 직무소개4) 창업 자본구조 및 자본조달5) 투자계획6) 사업자 등록 절차03. 사업분석SWOT5-forces model04. 전략개발 1) Targeting2) Business-Strategy Diamond 3) Promotion05. 전략 실행전략 실행 계획매출 계획기대 효과06. 사업 시나리오01. 산업환경분석1인가구 수 4인가구 수1985년 661 24221990

  • [ 사업계획서 ] 다이어트 샐러드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샐러드저지방 요구르트2500원양상추 샐러드2000원떠먹는 플레인 요구르트3000원생과일 드레싱 추가1000원과일탄산수4000원② 포장 판매용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다음과 같다.잼소3500원대5000원말린과일소2000원대3000원7. 사업 SWOT분석(1) SWOT분석- Strength낮은 칼로리 제품No 재고 System- Weakness계절 영향 많이 받음모방이 쉬움- Opportunity소비자의 웰빙 인식 높아짐- Threat과일전문점 인지도 미약(2) SWOT 전략외부요인내부요인O (기회)T

  • [사업계획서] 와인바(Wine Bar) 창업계획서
  • 주는 부케 가게가 되어야겠다 고 생각한다. 고객 분들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와인의 성분을 섭취하고, 마신 와인의 향기를 디자인화 할 수 있는 와인바가 될 것이다.결 론www.winenara.com www.winefinder.co.kr www.bestwine.co.kr www.winelovers.co.kr www.wine.co.kr www.kwsia.or.krwww.kalia.or.krwww.wine21.comwww.fnnews.comwww.joins.com와인과 매너 - 윤상천, 푸른별, 2006 와인 어떻게 즐길까 - 김준철, 살림, 2006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와인 가이드 - 김기재, 넥서스, 2005 참고자료

  • bar 바 창업계획서
  • Bar의 메뉴 전략◆ The MOT Bar의 메뉴 전략Ⅱ. 상권 및 입지조사 분석◆ 상권1. 서면의 상권 분석2. 서면의 입지조사① 10대 공략 필수, 의류매장 지하로 - 태화백화점 일대 ②개발효과 적극 활용, 커피숍 호황중 - TTL거리 ③ 백화점에 없는 것, 중년층 향수 자극하라 - 롯데백화점 후문 ④롯데타운 일본인거리(롯데 백화점, 호텔 주변)-악어와 악어새 ⑤태화백화점, 학원거리, 부속골목 ⑥이색거리 / 먹자골목3. 향후 구도변화◆ The Mot의 입지◆ 경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