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혼합차시장에서‘광고모델이 실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4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배경
2. 사전조사
3.조사계획서
1)조사목적
2)조사설계
3)조사일정
4)주요 조사내용
5)조사비용
4.설문지
<1> 다음은 응답자의 통계분류를 위한 배경 질문입니다.
<2> 최근 한달간 차음료 광고 시청에 관련한 질문입니다.
<3> 차음료 구매의사 관련 질문입니다.
5.설문지 분석
<1> 다음은 응답자의 통계분류를 위한 배경 질문입니다.
<2> 최근 한달간 차음료 광고 시청에 관련한 질문입니다.
<3> 차음료 구매의사 관련 질문입니다.
5-1.교차분석
6.조사 결과
- 본문내용
-
1.조사배경
올해 여름은 역사상 가장 더울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보가 얼마 전 뉴스에서 나온 것을 본 적이 있다. 비 오듯이 흘러내릴 땀과의 한 판 전쟁을 상상하다가 떠오른 생각이 ‘올 한해 아이스크림과 음료시장은 완전 대박이 나겠구나’ 였다. 그러던 중 이번 마케팅조사 과제주제 선정해야 됐는데 음료시장, 특히 요즘에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활기차게 성장하고 있는 혼합차 시장을 조사해보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언젠가부터 우리 주변에 각종 차음료가 자리하기 시작했는데 ‘웰빙열풍’이 불어온 이후로 먹는 것, 마시는 것에 대해서 건강과 관련지으면서 녹차를 시작으로 현재의 혼합차에 이르기까지 ‘마시는 음료’에 대한 우리의 관심이 부쩍 늘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요즘 TV를 보면 심심치 않게 각종 차음료 광고를 접하게 되고 그 광고에 여러 톱스타 광고모델이 등장하는 걸 볼 수 있다. 여기서 의문이 들었던 건 이런 톱스타 광고모델들을 기용하는 것이 과연 실제 구매나 매출에 어느 정도 기여를 하는가였다.
우리 마케팅조사 8조는 이런 새롭게 떠오르는 차음료시장을 배경으로 ‘광고모델이 실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조사를 하기로 결정하여 지금부터는 질문지를 바탕으로 한 우리 조의 조사결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 뭐...이건 조사결과 수치만 잔뜩......분석은...1%도...
- xen***
(2007.12.25 19:29: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