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도요타 렉서스 Toyota Lexus의 성공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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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왜 LEXUS인가

Ⅱ.환경분석

Ⅲ.STP 분석

Ⅳ.4P 분석

Ⅴ.마케팅 관리활동
본문내용
3) Place
딜러 : 고객과의 접점인 딜러 서비스의 중요성을 자각
→ 기존의 세일즈맨의 이미지마저 바꾸어놓은 친절하고 호의적인 서비스
수리공장을 동반한, 고급스럽고 깔끔한 서비스
4) Promotion
구전효과 :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발달된 사회에서는 강력한 광고 전략
→ 뛰어난 품질 뿐만 아니라, 남다른 서비스까지, 렉서스 사용자들이
퍼뜨린 ‘굉장한 보물을 발견했다’는 식의 메시지는 렉서스의 인기를
한껏 확대(총력을 다 기울인 광고의 힘보다도 뛰어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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