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도요타 렉서스 Toyota Lexus의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왜 LEXUS인가
Ⅱ.환경분석
Ⅲ.STP 분석
Ⅳ.4P 분석
Ⅴ.마케팅 관리활동
- 본문내용
-
3) Place
딜러 : 고객과의 접점인 딜러 서비스의 중요성을 자각
→ 기존의 세일즈맨의 이미지마저 바꾸어놓은 친절하고 호의적인 서비스
수리공장을 동반한, 고급스럽고 깔끔한 서비스
4) Promotion
구전효과 :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발달된 사회에서는 강력한 광고 전략
→ 뛰어난 품질 뿐만 아니라, 남다른 서비스까지, 렉서스 사용자들이
퍼뜨린 ‘굉장한 보물을 발견했다’는 식의 메시지는 렉서스의 인기를
한껏 확대(총력을 다 기울인 광고의 힘보다도 뛰어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