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디지털 카메라의 새 강자 케녹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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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 업 개 요 :
1-1 기 업 연 혁
1-2 매 출 액

2. 현 시 장 상 황 :
2-1 시 장 규 모
2-2 시 장 점 유 율

3. 기존 마케팅전략 :
3-1 S T P 전 략
3-2 4 P 전 략
3-3 문 제 점

4. 환 경 분 석 :
4-1 디지털카메라의 PLC
4-2 SWOT 분석
4-3 소비자 인식변화
4-4 경쟁자 분석

5. 마 케 팅 전 략 :
5-1 S T P 전 략
5-2 4 P 전 략

6.결론

6. 결 론
본문내용
* 회 사 명 : 삼 성 테 크 윈 ( 대표: 이 중 구 )
* 회 사 연 혁
1977 회사 설립
1997 삼성 케녹스 디지털 카메라 개발시판
2000 삼성카메라 세계 최초 5배줌 카메라 케녹스 출시
2001 300만 화소 카메라 출시
2002 400만 화소 카메라 출시, 카메라생산 3천만대 돌파 ( 누적 )
2003 Digimax V 시리즈 출시 ( V-3 , V-4 )
2004 500만 화소 디지털 카메라 개발
현 재 700만 화소 상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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