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디지털카메라 환경과 삼성 케녹스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4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SWOT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마케팅전략 제안
8.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1977년 설립 (삼성정밀공업 - 삼성항공)
2006년 기준 매출액 2조 8690억, 순이익 1580억 원
주 사업영역: 광 디지털(디지털 카메라), 반도체 장비, 항공기엔진, 특수방산장비 등
해외진출 史:
1994년 모스크바, 일본 등에 해외 연구소 설립 중국 현지 카메라 공장 본격가동 등
1995년 멕시코 현지 카메라 공장 본격 가동
2002년 독일, 영국 판매법인 설립
2006년 프랑스 판매법인 설립, 중국 천진 신 공장 준공
현재 카메라 시장은 Canon과 Nikon이 장악하고 있는 상태
삼성 카메라는 이미지 상으로 제품의 기능, 품질 면에서 선도브랜드보다 뒤쳐지고 있음
인터넷 사용 가능 모델은 다른 제품보다는 고가 정책
- 추가적으로 메모리 구매하는 비용과 비교하여 가격 책정
- 메모리 구입하는 것 보다는 유리하다는 인식이 들도록 해야 함
- 참고문헌
-
www.samsungtechwin.co.kr
www.dcinside.com
www.nso.g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dt.co.kr
www.hankyung.com
디카 시장 평정한 삼성테크윈의 성공전략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디지털 카메라시장의 다크호스, 삼성테크윈 - 이준규, emars,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