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조사론] 9장. 국제광고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비교문화적 광고 연구
문화 전반의 광고 수용도, 호감도, 인식
두 나라간의 비교연구 결과
다중 국가 비교
광고 소구의 비교
결론
- 본문내용
-
9) 문화특수적 접근과 문화보편적 접근연구에 대한 논쟁
* 그 문화가 아니면 이해할 수 없는 것들을 자신의 문화중심으로 표현, 해석하는 경향이 있음.
* 타 문화의 가치를 분석, 표현 하는 정성적인 접근 필요
(핵심가치 파악 가능)
10) 정성적 방법에 의한 문화특수적 접근 사례
* 로테르담의 에라스무스대학에서 시행한 유럽 유학생 교환 프로젝트에 참여한 학생들의 실험
* 토의, 의견 교환을 통해 자국에서나 국제적으로 통용될 수 있는 가치와 비가치를 발견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ola war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분석과 SWOT,STP분석 및 이케아 성공요인과 이케아 전략적 보완점 제시
- [유통, 프렌차이즈, 경영, 마케팅, 소비자행동,판매촉진] 저관여 제품 유통업체 성공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 상권분석보고서: 삼청동 상권을 중심으로
- 합리정서행동치료의 주요개념과 상담과정, 상담기술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 [경영] 맥도날드 기업사명
- 시장실패 정의와 원인분석 및 시장실패 사례분석과 해결방안 제시 - 시장실패 연구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