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Starbucks)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기업선정이유
3.시장상황분석
4.경쟁사분석
5.차별화 된 전략
6.기업분석
7.현금 흐름표 분석
8.평가와 전망
본문내용
기업소개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신세계와 미국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한
합작 법인회사

한국 내 새로운 커피문화를 소개하고 전달하는 것을 자사의 비전으로 하며 매월 1개 이상의 신규매장을 오픈

품질 제일주의, 서비스 및 점포의 차별화를 통해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점포의 차별화와 경영방침에 맞는 회사운영을 지향하며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제3의 장소로 각광 받고 있음.

기업 선정이유
전 세계 대표 커피전문점

국내 커피전문점 최고 수준의 사업안정성

㈜스타벅스커피코리아에 사업 역량 집중

글로벌 시장 확보

㈜신세계 사업에 대한 역량 강화




시장 상황 분석
국내 커피시장 규모 : 1조 5천억 원대
인스턴트커피 : 약 85% 차지
원두커피 : 약 15% 차지(시장규모-4,000억원)
90%이상을 점유하던 인스턴트 커피시장
축소 & 원두커피 시장의 약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주)스타벅스 커피코리아(Starbucks)기업분석
  • 분석년도손익 추세분석재무비율 추세활동성 비율 추세부채 및 자본 추세분석㈜스타벅스커피코리아기업분석㈜스타벅스커피코리아부채 및 자본 추세분석1. 대차대조표과 목 1997 1998 19991. 유동자산 214,514,609 209,028,670 224,121,566(1) 당좌자산 159,439,244 176,959,202 188,296,649(2) 재고자산 55,075,365 32,069,468 35,824,9172. 고정자산 151,468,252 200,643,617 209,291,463(1) 투자자산 56,581,395 78,748,875 86,792,566(2) 유형자산 94,886,857 121,894,742 122,498,897(3) 무형자산 0 0 0

  • [서비스 마케팅] 스타벅스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 관광서비스론관광기업의 서비스 성공사례(스타벅스)목 차Ⅰ. 서론1. 스타벅스(starbucks) 기업선정 이유2. 스타벅스 기업소개2) 기업현황3) 로고 디자인4) 연혁5) 스타벅스의 사명과 기업이념3. 하워드 슐츠 회장의 경영철학Ⅱ. 본론1. 기업환경분석 - Ⅰ(외부일반 환경분석)2. 기업 환경 분석 - Ⅱ1) 장점2) 단점3. SWOT 분석4. 스타벅스의 품질경영 성공요인 분석1) 제품 성공요인   2) 서비스 품질 성공요인  3) 내부고객 만족경영  4) 마케팅 전

  • [경영학]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소개 및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 Starbucks 지금 전 세계의 3천8백17개의 점포를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커피 전문점이다.2.기업환경분석1) 장 점① 너무나 평범한 상품인 커피의 재발견(커피의 고급화 및 문화상품으로의 전환)1980년대에 이르기 전까지 미국에서의 커피는 비용절감을 최우선시하여 제조되었다. 품질과 향을 무시하고 값싼 원두를 섞어서 캔에 담았으며, 커피가 찌들 때까지 고객에게 판매되었다. 초기의 스타벅스는 이러한 저질 커피시장에서 탈피해

  • [마케팅]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스타벅스에서 CARE의 제품을 판매하기도 하고 일정액의 기부금을 내서 스타벅스에게 커피를 공급하는 국가들을 보조해 주었다. 그리고 또한 커피 농장의 노동자들의 보호를 위해 공급자에게 윤리강령을 만들어 배포하는 등의 사회활동 참여도 활발하게 하였다. 그리고 나중에는 Starbucks Foundation을 만들어 더 다양하고 적극적인 사회 활동을 하기도 한다. ⑤ 제 5단계 : 기업 상장과 다각화 전략2004년 전 세계 30여 개국 약 8800개 직영 매장을 보유하고 80,0

  • [마케팅전략]스타벅스 기업분석
  •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널과 (주)신세계가 라이센스 계약 체결하여 국내 법인설립 - (주)에스코 코리아 2001 미국 스타벅스 본사에서 President Award상 수상2002 미국 경제 잡지 포브스지가 선정한 경영목표를 초과 달성한 5대기업(averchiever)로 선정2002년 미국 경제잡지 포브스가 선정한 경영 목표를 초과달성한 2002 (2) 스타벅스의 역사Starbucks의 성장과정을 큰 event로 구분하여 5단계로 나누어 구분하면 다음과 같다. 1) 제 1단계: 설립 Starbucks는 1971년 시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