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삼성테스코 TESCO 고객만족 경영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삼성 TESCO 소개

고객만족 혁신 프로그램

Family Card 프로젝트

농수산물 진열대 프로젝트

고객 서비스제도

경영성과

결론
본문내용
로고



삼성과 영국의 유통회사 TESCO의 합작회사
1999년 5월 15일 출범
매출액
2004년 : 3조 9,000억원 ­ 업계 2위
2005년 목표 : 4조 6000억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 테스코 인사관리
  • 삼성테스코 환경경영 선언2001. 10전 점포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취득 (산자부)2001. 10유통업계 최단기간 최소점포 매출1조 돌파2002. 3e-Commerce 출범2002. 5한국서비스대상 할인점부문 2년 연속 수상2002. 7신 기업문화대상 3년 연속 수상2002. 11국가품질상 대통령상 수상2002. 12NCSI(국가고객만족도) 할인점부문 1위선정2003. 4목천 물류서비스센터 오픈2003. 7경영혁신 프로그램 TOWBID실시2003. 8KS-SQI 3년 연속 1위 선정2003. 8ISO 9001&14001 통합인증 획득2

  •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TESCO) 의 현지화 전략
  • 고객지향, 품질경영지향의 원점이고, 또 이것이 경영품질의 근본이다. 삼성테스코에서는 고객집단을 세분시장으로 구분하여 각 세분시장별 특성을 소비자조사(신규점 조사, 이미지 트랙커)를 통해 파악하고 있다. 특히 VOC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불만의 분석 및 공유에 활용하고 있으며, 고객요구사항 대응 및 전달체계도 갖추고 있다. 또한 고객 및 시장의 변화에 따른 대응체계도 갖추어 고객만족도 평가, 이미지 평가, 매출액 추이, 고객불만 재발율

  • [경영학] [경영학원론]국내 1위 할인점 ‘이마트’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경영홈플러스는 Glocal Standard라는 경영 철학을 실현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삼성과 테스코간 경영 합작 이후 1년내 Glocalisation이라는 기조를 확립하였는데Glocalisation은 Global standard + Local Standard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시장과 고객전략은 철저히 로컬화되어야 한다는 원칙을 고수하려는 CEO의 마인드를 대변하고 있다. 따라서 TESCO 라는 사명신 홈플러스라는 새로운 점포명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협력업체와의 상생(Win-win)을 강조하는 삼성의 경영철학

  • 삼성 홈플러스 경영전략
  • TESCO 845개 마장 중 평당 매출 세계 최고 기록을 세웠다고 소개했으며 삼성 테스코를 아시아에서 가장 유망한 유통기업으로 평가하기도 했다. 모건스탠리도 홈플러스의 매출은 믿기 힘들 정도다.고 혀를 내둘렀다.또한 삼성테스코는 설립 이래 가치점이라는 기치 아래 고객들이 가장 만족하는 할인점으 로 자리잡았다. 설립이래 고객만족도 1위를 다투고 있으며, 2001년에는 고객만족 경영대 상, 산업협력대상, 한국 유통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하

  • 그랜드 vs 삼성테스코 그랜드백화점과 삼성 홈플러스
  • 삼성테스코 환경경영 선언2001. 10전 점포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취득 (산자부)2001. 10유통업계 최단기간 최소점포 매출 1조 돌파2002. 3e-Commerce 출범2002. 5한국서비스대상 할인점부문 2년 연속 수상2002. 7신기업문화대상 3년 연속 수상2002. 11국가품질상 대통령상 수상2002. 12NCSI(국가고객만족도) 할인점부문 1위 선정2003. 4목천 물류서비스센터 오픈2003. 7경영혁신 프로그램 TOWBID 실시2003. 8KS-SQI 3년 연속 1위 선정2003. 8ISO 9001&14001 통합인증 획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