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vs 삼성테스코 그랜드백화점과 삼성 홈플러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그랜드백화점은 창립 이래 항상『고객 제일주의』를 지향하여 고객만족이 기업성장의 원천이라는 자세로 고객의 가치실현과 풍요로운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 그랜드백화점(주)는 유통 전문기업으로서 축척된 Know-How를 바탕으로 고객지향적인 경영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21세기 생활문화을 선도할 초일류 유통 전문 기업으로의 도약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저희 그랜드 백화점(주)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한 2001년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에 4개 점포가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2) 삼성 홈플러스의 경영 이념
삼성홈플러스는 W.B.V.R(World Best Value Retailer) 라는 비젼 아래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 제공’ 이라는 미션 수행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영국 TESCO사와 삼성이 (81:19)라는 지분을 가지고 세계적인 유통 회사를 꿈꾸며 그 기치를 올렸다. 1999년 5월 설립이래 지난 5년간 연평균 67%라는 경이적인 성장률을 보이며 타 회사의 강력한 위협 존재로 급부상하고 있다.
2. 회사 연혁
(1) 그랜드 백화점
1979년 12월 27일 : (주)시대주택 건설
1983년 12월 13일 : 그랜드 물산(주) 상호 변경
1986년 _4월 29일 : 그랜드 강남점 오픈
1986년 _4월 30일 : 그랜드백화점으로 상호 변경
1989년 11월 10일 : 그랜드 유통 설립
1990년 _5월 22일 : 그랜드산업개발(주) 상호 변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