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매장전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매장전개
2. 구매 후 행동
결론
- 본문내용
-
1. 매장전개
한 브랜드를 선호해서 그 매장을 찾는 고객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매장에서 풍기는 이미지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이끄는데 큰 역할을 한다.
즉 브랜드의 상품이 좋아도 진열상태 및 점원의 서비스와 인상, 조명의 밝기와 전체적인 매장분위기에 따라 매출에 큰 영향을 미친다.
여기서 우리는소비자들의 소비심리를 자극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매장의 전반적인 분위기에 대해서 말하고자 한다.
1)조명
‘매장의 표정, 조명이 만든다.’라는 말이 있다.
이렇듯 조명은 매장의 분위기를 나타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다른 캐주얼 의류와는 다르게 남성정장은 전체적으로 어둡고 무거운 느낌의 의복이다.
그렇기에 매장들의 조명은 전체적으로 밝고 약간은 노란계열의 조명들로, 고급스러움과 따뜻한 느낌이 들게 하고 있다.
정장의복의 차갑고 딱딱한 느낌을 조명으로서 커버해주는 것이다.
대리점과 백화점 모두 비슷한 느낌의 조명이였으나 넓은 공간에 많은 브랜드들과 위치하고 있는 백화점의 매장이 좀더 밝은 느낌이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