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네이버 NHN의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6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이유
기업현황
환경분석
STP & 4P
비판
마케팅 전략제안
본문내용
한국
→유일하게 토종 포털이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나라

Web 2.0 시대의 본격적 도래로, 국내외 포털간 경쟁이 다시 심화되고 있음

현재까지 1인자인 네이버의 전략을 검토하고, 향후 시장점유율 유지 및 성장을 위해서 어떤 전략이 요구되는지 파악할 필요성 대두
참고문헌
네이버 (www.naver.com)
구글 (www.google.co.kr)
김중태 컬럼(http://www.dal.co.kr/col/index.html)
하우징맵스(www.housingmaps.com)
G마켓 (www.gmarket.com)
홈페이지 www.esty.com
홈페이지 www.panic.com/goods/
한겨레 신문 (www.hani.com)
비즈니스위크지(www.businessweek.com)
정보산업 연합회(www.fkii.or.kr/)
전자신문(www.etnews.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네이버(NHN) 성공사례분석
  • NHN이 게임의 성공을 위한 마케팅 등을 제공함으로써, 게임 사업의 성공 가능성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캐릭터 서비스한게임에서 제공하고 있는 아바타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고부가가치 캐릭터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③ 개인화 관련 서비스포토앨범 서비스 http://imagebingo.naver.com 네이버 회원들이 자신들이 인터넷에서 배낭여행 사진, 추억의 사진 등을 친구나 친지 등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인기 서비스이다. 등록한 사진을 카드/메일로 보내

  • NHN 네이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Report( NHN 네이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1. STP 전략 이란?1) S . T . P 전략의 개념2) S . T . P 전략의 과정2. (주) NHN1) NHN의 회사 개요2) NHN의 비전3) 검색엔진 NAVER 소개4) NAVER 로고의 의미3. NAVER S T 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의 선정 (Targeting)3) 위상전립 전략(Positioning)4) S W O T 분석4. NAVER의 마케팅 믹스5. NAVER S.W

  • NHN 네이버 성공사례, 기업문화, 인적 자원 관리 전략, 경영이념, 사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현황, 사례, 관리
  • NHN 기업 성공사례, 기업문화, 인적 자원 관리 전략, 경영이념, 사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현황, 사례, 관리, 시사점, 나아갈 방향기업선정동기기업소개기업문화인적자원관리전략사업전략성공요인기업선정동기빠른속도로 성장하는 모바일 시장에서 과연 포탈사이트 1위를 지키고 있는 네이버가 어떠한 전략으로 모바일 포탈사이트 시장에서 경쟁 할 것인가???기업소개 - CEO 김상헌 대표2009 ~ NHN 대표이사 사장 2008 ~ 2009 NHN 경

  • [마케팅전략] NHN의 마케팅 성공사례(네이버를 중심으로)
  • NHN의 마케팅 성공사례NHN㈜젊은 생각이 만드는 세상, NHN주요사업 : 인터넷 검색 포털 서비스, 인터넷 게임 서비스  주요서비스 : 인터넷 검색 포털 네이버 www.naver.com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 www.hangame.com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NHN의 핵심가치창의혁신도전열정겸손주인정신연 혁1999. 06 네이버컴㈜ 설립2000. 07 한게임 커뮤니케이션, 원큐, 서치솔루션 3개사 합병 완료 2000. 11 네이버재

  • [마케팅사례] 네이버의 경쟁력(마케팅 성공요인)
  • 네이버(NHN)의 선정이유, 기업소개, 연혁, STP전략, SWOT분석, 성공전략 및 경쟁력을 통하여 네이버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하여 살펴보자. 본문1. 네이버 기업 소개● 회 사 명 : (주)NHN (KOSDAQ 035420)● 설 립 일 : 1999년 6월 2일● 대 표 : 김범수 (金範洙)● 주 요 사 업 : 인터넷 검색 포탈 서비스, 인터넷 게임 서비스 ● 주요서비스 : 인터넷 검색 포털 네이버인터넷 게임 한게임어린이 전용 포털 주니어 네이버● 기 업 비 전 : 디지털라이프의 실현 - 끊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