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사례분석] 빈폴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발표수업자료로 썼던겁니다,...물론 A+받앗습니다...^^
본문내용
1954년9월 제일모직 공업주식회사설립
(자본금:1억환,제1회불입:2천5백만원)
1987년 한국모직업계 최초 수출 8천만불 돌파
1990년 이태리법인“ModaPrimaItaliana”설립
1991년 호주법인“AWE”설립
2000년1월정보통신소재사업부발족
2002년1월 아스트라, 미국 LPGA 줄리잉스터·케서린카트라이트 계약
2005년 한국의 브랜드파워(K-BPI)1위 달성(갤럭시,빈폴)
참고문헌
매일경제, 한국경제, 제일모직 사이트 http://www.cii.samsung.co.kr/
빈폴 사이트http://www.beanpole.co.kr/index.php 한국의류학회, 한국패션협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나....swot 전략...등등 ㅡㅡ
    전체적으로 세부사항을 나누면 마케팅 관련이네 ㅡㅡ
    하고싶은 말에 보이죠... 발표수업자료라네요
    레포트로는 10점짜리 입니다 ㅡㅡ
  • neverc***
    (2007.12.06 13:38:25)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제일모직의 ERP & RFID
  • 경영 전략 수립에 활용하기 위해서다. BI 개념이 등장한 지는 오래됐지만, 최근 대기업들의 글로벌 시스템 표준화와 통합 작업이 활발하게 추진되고 있는 만큼, 더욱 정확한 기초 데이터를 확보해 신속 정확한 의사결정과 미래 예측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출처‧ http://blog.daum.net/joonho1125/3024623‧ 국회전자도서관 : 전사적 자원 관리(ERP)시스템의 효과적인 구축과 도입전략에 관한 연구 :SAP R/3 시스템을 구축한 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h

  • 심리학적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의 특징과 종류 및 장단점 조사분석
  • 사례이기는 하지만, 명절 연휴의 소비 패턴에 대한 연구 결과가 있다. 대형 할인점의 가격 변동에 대해 조사한 연구다. 미국의 컨설팅 회사인 전략적 가격책정 그룹과 경제학 교수들이 함께 내놓은 연구 결과이다. 요지는 이렇다. 대형 할인점에 PB(점포브랜드) 상품과 일반 상품이 있다. 보통 PB 상품이 더 싸다. 미국에도 추수감사절이니 크리스마스니 노동절이니 하는 명절 연휴가 있다. 이 연구팀이 미국 명절 때 대형 할인점에서 판매한 물건을 조사

  •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연혁, 환경,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조직구조, 조직리더,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자동차산업,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전자산업,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글로벌21프로그램
  • 경영간부 인재의 계속적인 육성과 적배치이다. 이것을 실현하기 위해서 다양한 시책을 실시해 왔다. 2. 인선배치의 구조1) 사업체 본부 포스트의 직무평가와 Grading글로벌 도요타에서 각 해외사업체의 간부 포스트의 중요도를 평가하고 글로벌하게 관리해야 할 포스트를 특정하기 위해, 각 포스트의 권한이 글로벌 도요타의 경영에 떠한 영향을 가지는가, 어떠한 능력기술지식이 필요한가, 또 의사결정이 어느 정도 hard한가를 수치화하여 분석grad

  • [조직구조론] 이랜드의 어제와 오늘
  • 성공할 수 있도록 한 기업문화와 지식경영체계와 타 기업에서 지식경영 도입 사례를 살펴보고, 책에서 배운 이론과의 접목 및 우리나라 호텔에 적용방안을 생각해보는 것에 포커스를 맞추어 이랜드의 조직관리 프로그램을 알아보았다. 즉 이랜드에 있어 실제 실시하고 있는 조직관리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조사 분석해 보고 기업의 매출에 직접적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부분으로서 조직관리의 지대한 영향력을 짚어보도록 하고자 하였다.Ⅱ.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연구(유니클로 기업분석+한국진출전략+마케팅,경영전략+SWOT+STP+4P+ 유니클로 문제점과 개선방안)
  • 경영전략 분석(1) 수직계열화 전략유통업체로 시작한 유니클로는 1990년 중국에 생산기지를 만들면서 기획에서 생산까지 직접 담당하는 수직 계열화 체제, 즉 SPA 체제를 구축하게 되었다. 야나이 회장에 따르면 ‘일본 소비자에게 세상의 옷이란 값비싼 브랜드 의류와 값싼 노브랜드 의류 두 종류 밖에 없는데, 결국 싸고 좋은 옷을 공급하여 성공하기 위해 SPA 체제를 선택했다.’고 한다. (2) 소품종 대량생산전략유니클로의 특징적인 전략 중의 하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