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버드 비즈니스 - 대중매체를 이용하지 않는 브랜드 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0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997.1월에 나온 하버드 비지니스 사례 -대중매체를 이용하지 않는 브랜드 구축사례를 2장으로 요약한 것입니다. 필요하신분 가져가세요 싸게 내놓았습니다 ^^*
- 본문내용
-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이하 ID)는 강력한 기업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하지만 그러한 브랜드 ID를 만드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도 모두가 안다. 오래전부터 미국 등의 여러 나라에서는 대중매체광고를 통해 브랜드 ID 구축의 초석을 삼았다. 하지만 광고비용의 증가와 사람들의 TV나 인터넷의 광고기피현상으로 인해 언제까지나 대중매체가 초석을 마련할 수는 없을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브랜드 ID를 구축하는 방법 연구를 위해 유럽기업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사례를 연구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유럽은 오래전부터 여러 국가로 나뉘어 있었기 때문에 대중매체가 비싼 것에 비해 효율적이지 못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리하여 유럽 기업들은 크게 5가지의 대중매체를 이용하지 않는 브랜드 ID구축방법을 사용하고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