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초콜릿폰의 해외 유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2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서   론>
Ⅰ.초콜릿폰 소개
 
<본   론>
Ⅱ. 해외 시장 환경 분석
Ⅲ. 통합시장 마케팅 분석
Ⅳ. 해외 시장별 마케팅 전략분석
Ⅴ. 경쟁사 분석

<결   론>
Ⅵ. 전망 및 제안
본문내용
1. 제품소개 (1) 선정동기
글로벌 시대 많은 기업들이 휴대폰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많은 기업들 중 LG전자가 출시한 “초콜릿폰”(싸이언 블랙라벨 시리즈)이 글로벌 휴대폰 시장에서 센세이션
몽블랑의 고급스러운 블랙 이미지와 먹고 싶고 만지고 싶고 나만이 소유하고 싶은 초콜릿의 달콤한 이미지를 접목,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업계 선두인 노키아 모토로라 등을 긴장하게
초콜릿폰의 해외시장 유통전략 알아보고 싶어

(2) 제품소개
@ 모델명 : LG-SV590, KV5900

@크기, 무게


크기 무게
슬림형  93.5X43.8X14.9mm83.7g 83.7g
표준형 93.5X43.8X17mm89.4g 89.4g

@제품 특징
 - 제품포장의 특별함
 - 매혹적인 Slim & Compact 디자인의 초슬림 슬라이드폰
 - 블랙 평면 외관, 레드 터치 패드 조화
 - 전용칩 내장한 MP3 Play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 시장의 국제적 동향과 제품군 분석
  • < 스마트폰 시장의 국제적 동향과 제품군 분석 >Ⅰ.스마트 폰의 등장스마트폰이 모바일 인터넷 대중화 시대를 열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하루를 시작하여 스마트폰으로 마감한다”는 소비층이 등장할 정도로 스마트폰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2010년 전 세계 스마트폰 판매는 2.5억대에 달해 전체 휴대폰 중 20%의 비중을 상회하고, 2013년에는 그 비중이 40%에 육박할 것이다. 스마트 폰은 실시간(Real time), 정보․소통의 무한 확장(Reach), 공간 제약을 극복

  • [전략경영론] 나이키 Nike & Chocolate 폰(초코렛폰) 사례
  • 전략으로 스포츠 용품 및 운동복 분야에 진출, 운동화와의 묶음 판매를 시행하였다. 이는 같은 상표를 가지고 같은 마케팅과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어 브랜드의 확장을 가져왔으며, 자회사를 통해 다양한 스포츠 분야의 제품시장에 진출하기도 했다. 광고나 마케팅에 있어서도 나이키의 ‘스포츠․운동선수’에 집중화가 ‘Just Do It 캠페인과 JORDAN 브랜드-보증 프로그램으로 보여졌고, 마이클 조던 이라는 운동선수가 나이키의 제품정책과 깊이 연관

  • [경영학] 온라인게임산업과 엔씨소프트 경영전략
  • 유통전략엔씨소프트사는 온라인 게임을 포함한 각종 소프트웨어를 개발,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들이 제공하는 상품은 형태가 없는 무형제품이다. 엔씨소프트사의 제품은 백화점이나 상점과 같은 곳에서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 거래가 이루어진다. 따라서 엔씨소프트사의 유통정책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타국가 기업과의 제휴를 맺는 다거나 합작 법인을 설립해 해외진출을 용이하게 하고, 제품을 동시 배급할 수 있다. 타국가 인터넷

  • 카카오톡 성공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분석 ⅰ) 4P 분석ⅱ) STP 분석ⅲ) SWOT 분석ⅳ) BCG MatrixⅣ. ‘카카오톡’의 브랜드 전략 분석ⅰ) ‘카카오톡’ 브랜드 자산ⅱ) ‘카카오톡’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전략 Ⅴ. 결론ⅰ) 결론 및 시사점ⅱ) 본 연구의 한계점ⅲ) 향후 ‘카카오톡’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Ⅵ. 참고자료Ⅰ. 서 론Ⅰ-1. 연구 동기- 사례연구 케이스로 ‘카카오톡’을 선정한 이유국민 스마트폰 사용 시대라 불리는 요즘, 현재 사용자 수가 6,000만 명을

  • 롯데마트 시장진출 보고서-해외투자론
  • A+ 받은 레포트입니다!!해외투자론국제경영학국제마케팅롯데마트 해외시장진출 목 차Ⅰ. 서론1. 연구의 필요성2. 롯데마트 선정 이유 Ⅱ. 본론1. 기업소개 – 롯데마트 2. 중국시장 환경 분석 가. 거시 환경 분석1) 중국 경재 성장 현황2) 중국 소비 시장의 특징3) 중국 소비 시장의 변화추세4) 중국 소비자 특성나. 산업 분석1) 중국 유통 구조의 변천사2) 중국 유통 산업의 특징3. 롯데마트의 중국 진출 배경 4. 롯데마트 투자 실태 분석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