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설화수옴므 완벽 분석 - 아모레 퍼시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 분석
전략 제안
실행 방안 및 기대 효과
본문내용
최저 1만2천 ~ 최고 20만원 선으로
-> 고가의 제품

백화점, 면세점,
방문판매, 인터넷
브랜드 : 깊은 아름다움을 담아낸 정성의 한방 미학 화장품
철학 : 아름다운 얼굴은 아름다운 마음을 말한다(영육일치)
디자인 : 5감을 고려한 디자인


고객의 마음을 움직인 브랜드 컨셉트
고급 이미지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Bobbi Brown 바비브라운 브랜드분석및 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분석과 바비브라운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견해
  • 아모레퍼시픽에서 국내 최초 남성 전용 뷰티샵인 ‘맨스튜디오(MENSTUDIO)를 오픈하여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화장품을 중심으로 남성을 위한 피부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2012년 현재 맨스튜디오는 잠실과 동수원에 2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화장품 라인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 남성 전용 뷰티샵 맨 스튜디오>이외에도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옴므 앤 알엑스(HOMME & Rx) 롯데 영플라자에 입점한 ’엠코스(M.COS)도 남성을 위한 뷰티스튜디

  • [경영과의사결정] [경영과의사결정]국내 화장품기업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리포트)
  •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1. 아모레퍼시픽 기업 소개 22. 신화창조 23. 브랜드 소개 44. 아모레퍼시픽의 과거와 현재 (국내) 11가. 기술 및 품질 111) 뷰티(beauty) 112) 건강(health) 14나. 유통 161) 과거 162) 현재 165. 아모레퍼시픽의 과거와 현재 (해외) 18가. 아시아 191) 중국 192) 홍콩 213) 일본 22나. 미국, 유럽 261) 미국 262) 프랑스 27다. 해외 시장 진출 확대 301) FTA 돌파구 해외에서 찾는다 312) 해외 브랜드 인수 검토 313) 러시아로 화장품 시장

  • 아모레퍼시픽 헤라 마케팅
  • 분석했을 때 지금의 헤라는 외국 명품 브랜드와 국내의 LG생활건강의 공세에 중간자적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이러한 환경 조건으로 유추해보면 헤라의 지금 상태는 ‘샌드위치’ 국면으로 살펴 볼 수 있다.말그대로 호황속의 위기 요소를 안고 있는 형국이다. ● 2029 HERA BI 개발기존 3035-3643으로 Targeting 되어 있는 전략군을 2029 고객 층으로 확장한다. 2029시장에 대한 이해 1) 20대 특유의 감성 지향의 특성을 가지고 있고2) 경쟁적인 환경으로 인한 외

  • 헤라 HERA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마케팅평가 및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헤라의 STP, 4P는 현재까지는 성공적이다. 하지만 화장품 시장의 국내외 환경을 분석했을 때 지금의 헤라는 외국 명품 브랜드와 국내의 LG생활건강의 공세에 중간자적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이러한 환경 조건으로 유추해보면 헤라의 지금 상태는 ‘샌드위치’ 국면으로 살펴 볼 수 있다.말그대로 호황속의 위기 요소를 안고 있는 형국이다. ● 2029 HERA BI 개발기존 3035-3643으로 Targeting 되어 있는 전략군을 2029 고객

  • 기업분석 팀플 과제최종
  • - 1 -경영환경론 기업분석 팀플 과제기업명 :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 2 -✿Contents✿Ⅰ. 서론1-1 기업선정 이유 3P1-2 기업 소개 3P- 기업의 역사 3P- 기업의 재무제표 5P- 기업의 성과 6P- 기업의 약속 6PⅡ. 본론2-1 기업분석 7P- SWOT 분석 7P- PEST 분석 7P- STP 전략 12P- 4P 전략 14P- 아모레퍼시픽의 강점과 약점 23P- 아모레퍼시픽 기회와 위협 25P2-2 기업의 해외진출 현황 27P2-3 경쟁사 비교 28P- 경쟁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