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촉진관리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1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광고
기업 등의 스폰서가 제품, 서비스 또는 아이디어를 제시하거나 촉진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비개인적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인적판매(personal selling)
제품 및 서비스의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기존 또는 잠재 고객에 대한 판매 프리젠테이션
또는 대화 등의 개인적 커뮤니케이션; 박람회, 업종별 전시회 등의 행사가 활용되기도 함

판매촉진(sales promotion)
제품이나 서비스의 구매를 촉진하기 위한 단기적인 동기부여 수단의 일체로서 구매시점
진열, 가격할인, 쿠폰제공, 제품사용 시범 보이기 등
PR(public relation)
기업이 자사의 이미지를 제고하거나 자사에 대한 호의적인 평판을 얻거나 비호의적인
평판을 제거 또는 완화시키려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등을 통해 기업과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여러 유형의 집단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가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목표수립■91. 부품조달 부문 2. 생산관리 부문3. 인사노무 부문■마케팅 믹스■15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결론■향후 과제와 개선방향■-18편집후기참고문헌■부록■21서 론■연구배경과 목적■자동차는 현대인에게 있어서 필수 불가결한 요소로 자리 매김하게 되었다. 현재 국

  • [비영리조직경영] 병원 서비스마케팅
  • 연구 역시 그 범위를 크게 넓히기에는 많은 무리가 따를 것으로 생각된다. 따라서 주로 문헌 연구, 그리고 이차적인 자료에 의존하여 연구를 진행시키도록 한다. 제 2 장 병원의 서비스마케팅 도입을 위한 이론적 배경제 1 절 서비스마케팅의 의의와 전략1. 서비스마케팅의 의의마케팅은 이미 모든 전문서비스 직종에 걸쳐서 대단히 보편적이며 강력한 경쟁력의 원천이 되고 있다. 전문서비스를 설계하고, 가격을 부여하고, 유통시키며, 촉진하기 위한

  • [전략정보론] 인터넷마케팅 -전략적 접근
  • 마케팅의 정의일반적으로 마케팅은 목표고객의 욕구와 필요를 확인하고, 경쟁자들보다 더욱 그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킴으로써 가치를 창출하고 제공하는 활동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과 경쟁 및 환경요인을 파악하고, 고객의 욕구와 필요를 분석하여 전략적인 계획에 의하여 제품개발, 촉진, 유통, 가격결정 등의 활동을 전개해야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인터넷 마케팅이라 함은 ‘인터넷이라는 의사소통 도구에 의하여 효과적으로 또한 효율적으

  • [마케팅] 스킨푸드 사례연구
  •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성공한 스킨푸드에 관해 집중 조사해 보기로 한다.2. 스킨푸드 분석① 스킨푸드의 미시환경 The Companys EnvironmentCompany기업효율적인 영업관리와 각 가맹점들의 높은 매출 실적: 직원이 고작 30(2006년 초 당시)명 정도인데 반해 일인 당 매출 실적은 10억원에 육박한다. 각 부서와 각 직원 별 효율적으로 협력하여 생긴 결과이다.Supppier공급업자‘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이란 독특한 스킨푸 드의 컨셉 : 따라서, 신선

  • [마케팅, 마케팅 시험, 마케팅 정리] 마케팅 A+ 요점정리 노트
  • 마케팅이란 선택된 고객층의 필요와 욕구를 이익쌍득의 목적하에서 고객에 투입한 기업의 자원, 정책, 제활동을 분석, 조직화, 계획, 통제하는 것을 말한다.2)현대마케팅의 일반적 정의 마케팅이란 기업환경변화에 동태적으로 적응하면서, 현재 또는 잠재적 최종소비자나 산업사용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재화와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제품, 판매경로, 판매촉진, 물적유통 등의 경영활동을 수행하는 행동 또는 시스템을 말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