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계분석] 17차의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문제의 제기

2.기존 연구의 검토

3.연구 모형이 설계

4.분석결과

5.결론 및 토의

6.참고자료 및 설문지
본문내용
제 품내 적특 성

가격 : 동종 제품에 대한 상대적 가격
맛 : 동종 제품에 대한 상대적 맛
용기 디자인 : 소비자들에게 호감을 주는 제품의 외적
형태
성분 : 제품에 포함된 열량의 정도


개 인특 성

연령 : 10대, 20대, 30대, 40대 이상의 4가지 범위
다이어트 관심도 : 다이어트 식품이나 운동에 대한
관심의 정도
참고문헌
참고서적■ 사회과학 조사 방법론 – 채서일 (비앤엠북스 )
참고 웹사이트■ 17차, 17개월 만에 2억병 돌파... 美서도 불티 - 스포츠 조선 06/11/26 - http://sports.chosun.com/news/news.htm?name=/news/life/200611/20061127/6b722007.htm■ 웰빙음료… 건강을 마신다. - 동아일보 05/08/29 - http://www.donga.com/fbin/output?sfrm=1&n=200508290013■ 음료가 안 팔린다. - 프라임경제 06/08/13 - http://www.pbj.co.kr/news/read.php?idxno=14842■ 차 음료, 갈수록 사람 입맛 당긴다. – 주간조선06/10/16 - http://weekly.chosun.com/wdata/html/news/200609/20060913000055.html■ 남양유업 "따뜻한 '17차'로 겨울 녹여요" - 머니투데이 06/11/23 - http://www.moneytoday.co.kr/view/mtview.php?type=1&no=2006112117225000833■ [2006 경향 광고대상] 최우수상/남양유업 - 경향신문 06/11/24 -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0611241354141&code=210000■ 음료 시장, 올해 3% 성장에 그쳐 - 머니투데이 04/12/15 - http://news.moneytoday.co.kr/view/mtview.php?no=2004121515591911061&type=2■ 2005년 음료시장 결산 - 식약신문 05/12/21 - http://www.fmnews.co.kr/detail.ph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미과즙 음료시장과 `2%부족할때` 마케팅 전략
  • 분석 3)미과즙 음료의 한계 4)미과즙음료시장의 NICH마케팅3. 2% 부족할 때」와「니어워터O2」소비자성향 분석1) FCB관여도에 따른 소비자 행동2) 제품별 회상 호감 도에 관한 결과 Ⅱ-2%부족할 때-1. 롯데칠성 - 『2% 부족할 때』1) 롯데칠성음료의 기업소개2) 롯데칠성 사명과 목표3) 사훈2. 전략 실행3. 장기 경영전략의 수립4. 2%의 시장분석1)시장 세분화 (Segmentation)2) Targeting3) 표적 시장 선정5.내부환경분석1) 성공요인6. 마케팅 전략1) SWOT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통계학적 환경 요인, 경제적 환경 요인, 문화, 자연환경적 요인, 기술적 환경 요인으로 나누어서 하고 미시적 - 유통, 고객, 공급으로 나누어서 분석을 하였다. 다음으로 남양유업 기업에 대해 소개를 하였다. 남양유업은 분유, 시유, 발효유, 치즈 등 유가공제품 및 음료제품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주된 상품은 우유류 51%, 분유류(커피믹스 포함)25%, 기타 음료 등 24%다. 남양유업의 대표 제품은 맛있는 우유 GT, 불가리스, 앳홈쥬스, 17차, 아이엠마더,

  •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비타민워터 성공요인분석
  • 성공요인새로운 음료 카테고리 창출물 + 비타민 = 비타민워터기존 음료가 채워주지 못했던 소비자의 잠재된 needs 충족2012년국내 비타민워터시장규모 1000억원패션 아이템으로써 가치 부가5. . 비타민워터 핵심성공요인음료에 새로운 가치 부가마시는 음료 들고 다니는 음료자기표현의 수단소비자 감성의 문을 두드리다5. . 비타민워터 핵심성공요인스토리텔링친근한 인식, 공감대 형성고객-제품 간 유대관계 형성환기상표군고려상표군Than

  • 일본 경제현황과 대외경제
  • 요인을 분석해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그동안 일본 경제의 침체에 따라 일본의 수입 증가율이 크게 둔화되었다. 특히 소비 위축으로 저가상품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면서 중국 등 아시아 경쟁국에 비해 가격이 비싼 한 국 상품의 입지가 좁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둘째, 양국 산업구조의 유사성, 기술격차 등으로 인해 일본의 수입상품 구조와 한국의 수 출상품 구조에 상당한 격차가 발생했다. 셋째, 일본기업들은 필요한 원부자재의 해외조달을 늘리

  • [마케팅] 팻다운 마케팅분석
  • 성공요인 1)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가치있는제품 - 피트니스 효율 증대 2) 초기 가격전략 - 새로운 제품으로 효능,품질 확신                  - 소비자들 제품 값을 품질 지표로 삼는 경향                  - 스키밍전략 3) 선발기업의 이점 - 빠른 시장 진입, 시장 주도권 4) 컨디션등 이미 약국을 공략할 수 있는 영업조직 2. 남겨진 과제 1) 대중성 부족 - 전문적인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소비자층이 특정한 계층으로 한정 2) Me-to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