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상품(제품)전략과 가격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9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상품전략과 가격정책, 완전제품에 등에 대한 기획과 대응방법이 아주 상세하게 서술되어 있는 기업 제품 판매 기획전략서 입니다. 논문 레포트 어느 것이든 완벽하게 준비 하 실수 있는 자료가 참고문헌까지 넉넉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 목차
-
확장된 상품의 개념
상품의 분류
신상품의 정의 및 개발 목적
신상품개발 단계별 투입물과 산출물
신상품개발 과정
신상품 가격정책
신상품 수요의 정의 및 영향요인
신상품의 수요예측 과정`
신상품 수요예측의 종류
테스트 마케팅의 정의 및 진행과정
구매 사이클과 보장 관계
완전제품의 사례예
완전제품의 변화
완전제품 믹스사례
기술수용주기 모델
기술수용주기상의 캐즘
완전제품 진화
마켓별 제품/서비스 믹스 전략
Solution의 제공
참고문헌
- 본문내용
-
파워포인트로 되어있어
본문내용을 보시기가 불편합니다.
- 참고문헌
-
김기찬, <서비스 마케팅의 전략적 전개>, 마케팅 연구 제2권 1호, 한국 마케팅 학회, 1987, p.167.
김기찬, <서비스 기업의 마케팅 지향적 접근>, 경기대학교 국제경영논집 제4집, 1986, p.97.
김미라, <고객제일주의로부터 출발>, 항공교통 제15권, 교통산업연구원, 1993, p.96.
김민주, <호텔 인적 서비스 개선을 위한 조직동일시 연구>, 인하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1995, p.14.
김성혁, <관광서비스-이론과 실제>, 백산출판사, 1994, pp. 17-18.
이상호, <서비스 퀄러티 평가와 관련 개념과의 관계성 검토>, 서울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1994, p.14.
이선희, <관광마케팅개론>, 대왕서, 1993, p.104.
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1994, pp.34-35.
이준엽,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1994, p. 18.
이태원, <현대항공수송론>, 서울프레스, 1991, pp.3-4.
최덕철, <서비스 소비자 행동모델 개발에 관한 실증적 연구>, 경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1987, p.8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