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 베라크루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6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들어가면서
2. 제품 상황 및 환경분석
3. 기존 전략 분석 및 평가
4. 새로운 전략 제안
5. 끝내면서
본문내용
1. 들어가면서
제품 선정 및 이유

현대 자동차 브랜드 이미지 개선 노력

고급차 시장에 대한 수요 확대

베라쿠르즈 출시



싼타페가 미국 자동차전문 잡지 ‘모터트렌드(Motor Trend)’ 주관하에 북미 자동차 전문 기자단이 선정하는 『2007년 올해의 차(2007 North American Car and Truck of th Year) 』 SUV 부문(北美 표기는 Truck) 최종후보 명단

브랜드 가치 41억 달러로 전 세계 브랜드 中 75위 차지

미국 공영방송사인 PBS방송사가 주관하는 ‘2006 운전자의 선택상(2006 MotorWeek Driver’s Choice Award)’ 패밀리 세단 부문에서 경쟁차량인 도요타 캠리와 혼다 어코드 등을 제치고 최우수 패밀리 세단으로 선정

2005년 ‘중국인 생활방식 최우수 자동차 브랜드’선정


국내 고급차 소비 수요 현황

2. 제품상황 및 환경분석
내부환경요인

1. 기업의 VISION 및 경영이념
상품경쟁력 강화
글로벌 경영혁신
지속가능 경영체제
브랜드가치 향상
현지화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YF소나타 국내시장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 소나타의 국내시장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1. 제안 개요2. 환경분석3. SWOT 분석4. STP 전략5. 4P 전략6. 제 언Agenda1. 제안 개요 < * >1.1 현대자동차 기업개요 ▪ 설립일자 : 1967월 12월 29일▪ 주요사업 : 자동차 제조▪ 종업원수 : 5만 6천여명▪ 자본금 : 1조 8,202억원▪ 총자산 : 29조 586억원▪ 계열회사 : 국내 - 41개 계열회사(상장사8개사, 비상장사 33개사)해외 - 162개 계열회사 *1.2 주요수상내역 (’10-’09)▫ 美 제네시스

  • 현대,기아자동차의 미국시장진출
  • 목 차Ⅰ.현대ㆍ기아자동차 시장진출과 역사Ⅱ. 미국 자동차 시장 현황1. 전반적인 미국 자동차 시장2. 미국자동차 시장 분석3. 왜 미국 시장인가Ⅲ. 미국의 자동차 소비자 동향 Ⅳ. 현대ㆍ기아자동차의 미국 시장 실패와 성공요인1. 미국 시장의 실패2. 성공요인 1). 마케팅 전략2). 품질 혁신 전략3). 판매 촉진 전략(1) 딜러망 구축 전략(2) 부품 공급망 구축 및 A/S 전략(3) 중고차 가격의 하한 유지 4). 현지화 전략5). 브랜드 전략Ⅴ. 2008 현대ㆍ기

  • [국제마케팅] 제너시스 북미대륙 시장 진출 전략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마케팅전략Ⅰ. 서론1. 서론2. 연구방법Ⅱ. 본론1. 현대자동차 기업 소개1-1. 현대자동차 기업의 역사와 연혁 1-2.현 현대자동차 C대 정몽구회장 1-3. 현대자동차 기업의 경영방침과 경영이념 1-4. 현대자동차 기업의 로고 및 CI내용 2. 미국시장동향 2-1 대상품목의 시장 현황 및 시장분석2-2. 시장동향 3. 경쟁업체가. 경쟁업체나. 제네시스 경쟁 차종4. 제품의 특성1) 제네시스가 고급차량임을 나타내는 사양2) 제네

  • [마케팅전략]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 자동차 시장의 전반적인 축소소비자 충성도가 높은 경쟁 차종고유가 및 유가 변동폭이 큰 시장동종차종보다 가격경쟁력 우위뒤쳐지지 않는 품질우수한 고객 서비스(10년 10마일 품질보증 제)현대자동차 미국시장 마케팅 실제사례이미지마케팅광고마케팅판매와 보상전략이미지 마케팅-브랜드 가치 제고 마케팅`저가, 싸구려’ 라는 이미지에서 탈피`경제적이면서도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는 차라는 이미지를 새롭게 각인경기침체로 인해 미

  • [마케팅전략] 현대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마케팅 관리 중간보고서현대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현대차를 선정한 이유 현대차의 시작 및 프로젝트 선정 이유기업의 소개현대차의 위상현대차의 과거와 현재창업 ~ 1970년대 후반그 이후 ~ 2008년 현대차의 시장분석 및 전략현대차의 국내시장 상황현대차의 국외시장 상황SWOT 분석에 따른 전략STP 분석과 3C 전략Segmentation & Targeting3C 분석Positioning에 따른 최종 결론맺음말 Ⅰ.현대차의 선정이유1. 현대차의 시작 및 프로젝트 선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