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 베라크루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6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면서
2. 제품 상황 및 환경분석
3. 기존 전략 분석 및 평가
4. 새로운 전략 제안
5. 끝내면서
- 본문내용
-
1. 들어가면서
제품 선정 및 이유
현대 자동차 브랜드 이미지 개선 노력
고급차 시장에 대한 수요 확대
베라쿠르즈 출시
싼타페가 미국 자동차전문 잡지 ‘모터트렌드(Motor Trend)’ 주관하에 북미 자동차 전문 기자단이 선정하는 『2007년 올해의 차(2007 North American Car and Truck of th Year) 』 SUV 부문(北美 표기는 Truck) 최종후보 명단
브랜드 가치 41억 달러로 전 세계 브랜드 中 75위 차지
미국 공영방송사인 PBS방송사가 주관하는 ‘2006 운전자의 선택상(2006 MotorWeek Driver’s Choice Award)’ 패밀리 세단 부문에서 경쟁차량인 도요타 캠리와 혼다 어코드 등을 제치고 최우수 패밀리 세단으로 선정
2005년 ‘중국인 생활방식 최우수 자동차 브랜드’선정
국내 고급차 소비 수요 현황
2. 제품상황 및 환경분석
내부환경요인
1. 기업의 VISION 및 경영이념
상품경쟁력 강화
글로벌 경영혁신
지속가능 경영체제
브랜드가치 향상
현지화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