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사업계획서] 전문 여성언더웨어 중국창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가. 사업의 개요 및 향후 사업 확대 계획
1. 사업개요
2. 사업단계별 계획과 사업 확대 계획
1) 사업 1단계
2) 사업 2 단계
3) 사업 3단계
나. 사업/업종 채택이유
1. 성장하는 중국 여성 언더웨어 시장
2. 빅토리아시크릿 (Victoriasecret)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
다. 사업개시 시기 및 기간
라. 진입 방식 및 진입전략: 직접투자 (고가제품 쇼핑몰 입점)
마. 진출지역 / 대상시장
바. 표적 고객층:
1. 20~30대 중산층이상의 중국 직장여성
2. 한국, 일본 유학생, 미주지역 유학생
3. 기타 잠재 고객층 – 중년여성, 애인이 있는 남성,
사. 주요 상품 분야와 전략상품 믹스
1. 여성속옷상품
2. 기타 상품군
아. 브랜드 명: Victoriasecret
자. 제품/서비스의 가격전략
차. 판촉 및 기타 마케팅 전략
1. 선물마케팅전략
1) 애인있는 중국 남성들을 위한 가격할인전략
2) 추첨을 통한 환상적인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로의 초대
3) 사은품 제공
2. 이벤트를 통한 판촉전략 - 란제리 파티
카. 판매/유통경로: 직접 수입을 통한 제품확보
타. 재무계획:
파.참고자료 및 참고 싸이트 , Thank to

본문내용
 요 약
전문 여성언더웨어 브랜드인 빅토리아시크릿( VICTORIASECRET)의 중국 소매점 창업을 계획했다. 2004년 12월 11일부로 외국인도 누구나 자본금 4천만원(인민폐 30만원)만 있으면 문구점, 슈퍼, 옷 가계든 모든 소매업을 내국인과 동일하게 할수 있게 되었고, 소매점의 수출입이 가능해 졌다. 이에 따라 우리조가 기획하고 있는 언더웨어 전문점의 창업에 대한 법적 위험은 높지 않아 보인다.
중국의 여성언더웨어 시장은 급성장하고 있기에 여성언더웨어 소매점의 향후 전망은 밝다고 보여진다. 특히 천위안 이상의 여성언더웨어 시장의 판매는 다른 시장에 비해 그 성장 속도가 더욱 빨라 명품 이미지의 빅토리아시크릿의 소매점 성공가능성에 더욱 힘을 준다. 아직 빅토리아시크릿의 중국 정식 런칭 전이기에 대리점으로의 입점이 불가능하고 직접 상품조달 및 재고확보 경로를 확보해야 한다는 어려움이 있지만, 사업 안정화 후 이러한 상품조달 및 재고확보의 노하우는 인터넷 쇼핑몰과 로드샵과의 경쟁에서 경쟁우위로 작용할 것이며 다른 개인사업자들의 동종업종, 동일상품으로의 진입에 진입장벽으로 작용할 것이다.
입점위치는 우리의 주 고객인 20~30대 직장여성, 외국유학생, 중년여성들이 즐겨 찾는 고급 쇼핑몰의 1층, 복층형태의 상가 혹은 단층의 대형 매장을 예상하고 있다. 또한 입점 지역은 외국 브랜드에대한 선호도가 여타지역에 비해 높으며 외국브랜드에 대한 충부한 구매력을 갖춘이들이 많이 분포해있는 상해가 선정되었다.
우리조와 같은 소규모 사업자들은 자본제약으로 인해 사실 판촉 및 마케팅에 있어 제약을 받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소규모 사업역시 수익 증대를 위해 판촉 및 마케팅이 필요한 것도 사실이다. 우리조는 꽌시를 좋아하고 선물을 좋아하는 중국인들을 견향한 다향한 이벤트 및 판촉행사를 기획했다.

참고문헌
• 중국의 지역문화를 알면 백전백승, LG 경제연구원 썬샤 2006
• 중국문화의 이해와 참업 강헌만 2006
• 상하이人 홍콩인人 베이징人 공건지음, 안수경 옮김 2003
•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과 사례- 김익수 2005
• KOTRA, 중국의 여성용 언더웨어 시장, 틈새시장을 노려라 황재원 2001
• KOTRA, 중국, 14억 인구에게 속옷 한장씩 팔려면 베이징 무역관 정준규
• 란제리 시장 동향 및 트렌드 전말 한국섬유산업연합회 2006. 2. 2
• 중국 인터넷 숑핑몰 시장의 빅뱅이 시작된다. 배영준
• 중국 중년 여성복의 시장 현황 분석, 중국소비자신문,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참고 싸이트
• http://www.victoriasecret.com 빅토리아씨크릿 홈페이지
• http://www.shanghaiwater.gov.cn 상하이 수도
• http://shop.soufun.com 부동산 싸이트
• http://www.kofoti.or.kr 한국섬유산업연합회
• http://www.naver.com 네이버

Thank to
이종범: 리바이스 On-line 쇼핑몰 http://www.seoulshoes.com
거평프래아5층 리바이스샵
최성현: DKNY TRADING CO. MR
과오신: 고려대학교 국제학부 중국학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타오바오(Tao bao) 쇼핑몰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손익 13,160 6법인세등(24%)3,158  7당기순이익 10,000 (단위:위안)감사합니다.10폭발적으로 급성장 하고 있는 중국의 온라인시장의 규모는 전세게 23.2%를 차지하고,아시아 전체에서 절반이 넘는 55.4%의 방대한 시장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화상태인 국내시장을 탈피하여 넓은 중국 시장으로 진출하면 쇼핑몰 창업의 길이 더 넓어지고 성공이 보이게 됩니다14판매자 수수료 없는 오픈마켓 타오바오의 경우 ,중국 오픈마켓 시장의 80%를 차

  • 중국 산후조리센터 사업계획서
  • 여성부터, 임신중인 여성,출산 후의 여성 이용 가능.유기농 산후조리음식 제공.산부인과와 연계하지 않음. 병원과 전문성이 부족.Opportunities(기회) Threats(위협) 중국은 점점 여성의 지위가 높아지고, 여성 취업률이 남성 취업률 보다 높음. 하지만 출산휴가나 모유수유로 인한 직장대우는 미약.또한, 산후조리시스템이 부족한 상황.유명 브랜드 산후 조리원의 중국 진출. 현재 중국의 인기 산후 조리원과 고객의 끈끈한 신뢰.산후조리업계 법률 미

  • [벤처창업, 사업계획서] 프리미엄 떡볶이 의 중국 창업계획서
  • 전문점은 전무한 상태이다. 한국 유학생들에게는 물론 중국 학생들에게 한국의 떡볶이는 한국 드라마 등의 시청으로 간접적으로나마 접하여 더 이상 생소한 음식이 아니며 떡볶이에 대해 한 번쯤 먹어보고 싶다는 높은 호감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3) 好看好吃 德福起의 사업성- 차별화된 好看好吃 德福起의 사업성첫째, 한국 유학생 여성을 겨냥한 아이템과 그에 맞춘 가게 인테리어, 직원의 유니폼 선정 등 확실한 타겟층을 가졌다. 아무리 주

  • [중소기업론, 사업계획서] 아기카페 사업계획서
  • 여성 소비자들을 만족 시킬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아기까페는 아이를 가진 주부, 예비 엄마들의 만남의 장이 되어 육아에 필요한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아이 때문에 외출을 삼가게 되는 주부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2. 사업의 기대효과사업을 시작한 초기에는 창업자의 경제적인 이익 이외에는 크게 기대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20중∙후반에서~30대 여성만을 위한 공간일 뿐만 아니라 출산률 저하로 인해 무자녀 가정

  • [창업론][사업계획서] 중국문화 체험 카페 사업계획서
  • 창업동기몇 해 전부터 중국의 급성장과 그에 따른 중국어 교육은 늘고 있지만, 전문 학원 이외에는 영어 마을이나 영어카페 등과 같은 마땅한 놀이 공간이나 교육시설이 부족한 형편이다.이에 중국어 카페는 국내에서 시도되지 않은 사업이기 때문에 틈새시장으로서의 큰 가치가 있다. 추가적으로 중국유학을 가지 않아도 저렴한 가격에 중국 문화를 체험하고 실제 중국인 유학생이나 중국인 여행자들과의 만남을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중국카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