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메가스터디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수능 E-Learning 시장의 개요
2.시장 경쟁 상황
3.메가스터디의 전략 및 분석
4.SWOT 분석 / 미래전략 제안
본문내용
수능 E-Learning 시장 개요
최근 3~4년 간
수능 E-Learning 분야에서
치열한 시장경쟁


메가스터디 소개
- 2000년 법인 설립
- 2001년 7월 본격적인 동영상강의 시작
- 2004년 12월 코스닥 상장
- 2006년 현재 누적매출액 852억


무엇이 지배적 위치를 만드는가?
메가 스터디의 경쟁력
표면의 차이 < 이면의 차이


인터넷강의 선택의 기준 - 설문조사
인터넷강의 선택의 기준은
강사의 능력
2. on/off-line의 추천



유명 강사 영입에 전력
파격적인 인센티브
최강의 강사진 구축


적극적인 Buzz 마케팅

온라인 커뮤니티와의 제휴를 통한
효과적인 BUZZ 마케팅 추진
대표적인 사례 – 수능 재수생 모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C-
  • diablot***
    (2008.07.16 16:30:55)
회원 추천자료
  • MegaStudy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서비스분석
  •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1. 메가스터디 기업소개1) 메가스터디메가스터디(Megastudy)는 온라인 강의 정보 제공업체다. 2000년 7월에 설립되었고, 2004년 12월 코스닥에 상장했다. 대표이사는 손주은이며, 한때 강사로 활동했었고 손사탐이라고 불리기도 했었다. 인터넷상에 고등부 교육서비스를 시작했고 인터넷상에 중등부 교육서비스와 고등부 사립학원 운영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최근에 의치학 및 법학 전문대학원, 초등부 고학년 영역에 진출했다.-

  • 메가스터디 Megastudy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향후대책과 나의의견
  • 메가스터디마케팅 사례연구시작글 메가스터디 선정 배경우리나라의 높은 교육열이 빚어낸 사교육 문화가 투영된 교육 서비스 산업은 멀티미디어의 발달 이전에는 오프라인의 형태로만 존재해왔다. 메가스터디는 이런 기존의 오프라인 교육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옮김으로써 멀티미디어 교육시장을 주도해왔으며 지배적인 시장점유율을 자랑한다. 또한 단순한 강의 서비스 제공을 뛰어넘어 여러 가지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통해 지속적인 성과와 수

  • [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 CONTENETS 목차 Ⅰ들 어 가 며 Ⅱ기 업 소 개 1. 사업개요2. 조직도3. 연혁4. 사업분야Ⅲ환 경 분 석 1. 거시분석2. 미시분석3. SWOT 분석Ⅳ마케팅 전략 1. STP2. 4P3. 현재마케팅Ⅴ성 과 Ⅵ문제점 분석 Ⅶ전 략 제 안 Ⅷ결 론 Ⅰ. 들어가며메가스터디는 최고의 컨텐츠와 최상의 학습시스템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교육 기업이다. 2000년 회사 설립 이래 온라인 교육의 선두주자로 새 지평을 열어 왔으며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 메가스터디 경영 기업분석과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및 메가스터디 차별화성공전략및 향후전략제안
  • MEGA STUDY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Ⅰ. 서론1. 메가스터디 기업 소개(1) 기업 소개회사명메가스터디 주식회사 (Megastudy Co., Ltd.)CEO손주은설립일2000.7.12소재지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03-54 덕월 빌딩주요 산업- 온라인 강의- 교재 서비스- 오프라인 학원 직영 사업 등주요 서비스고등부 온라인 메가 스터디고등부 메가 스터디 학원중등부 온라인 엠 베스트초등부 온라인 엠 주니어유명 강사로 활동하던 손주은 대표와 신세기

  •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 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 메가스터디목차0101기업소개02환경분석03마케팅전략04성과05전략적 제안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 메가스터디0101기업소개01Vision & Mission02CEO 소개03기업연혁04사업분야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 메가스터디1.Vision & Mission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 메가스터디2007 마케팅 관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 양질의 교육 컨텐츠 제공교육 기회의 불평등 해소를 위한 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