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 어 가 며





기 업 소 개


1. 사업개요


2. 조직도


3. 연혁


4. 사업분야





환 경 분 석


1. 거시분석


2. 미시분석


3. SWOT 분석





마케팅 전략


1. STP


2. 4P


3. 현재마케팅





성 과





문제점 분석





전 략 제 안





결 론


본문내용
Ⅰ. 들어가며

메가스터디는 최고의 컨텐츠와 최상의 학습시스템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교육 기업이다. 2000년 회사 설립 이래 온라인 교육의 선두주자로 새 지평을 열어 왔으며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교육 컨텐츠를 인터넷을 통해 전국에 서비스함으로써 온라인 교육시장의 독보적인 위치에 서게 되었다.
특히 고등부 브랜드 메가스터디를 단숨에 국내 1위의 자리에 올려놓은 데 그치지 않고 2005년 3월에는 고시전문 사이트 메가고시, 자격증 전문 사이트 패스메카 등 성인 교육 사이트를 런칭하면서 명실 공히 이러닝(E-Learning) 종합서비스 기업의 면모를 갖추었다.
아래에서는 빠른 시간에 고도의 성장을 이루게 된 메가스터디의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현재 문제점을 파악 해결을 위한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Ⅱ. 기 업 소 개

1. 사업개요

메가스터디㈜는 고교생을 대상으로 대학입시와 관련된 동영상 강의를 서비스하는 회사로, 2001년 1월 중소기업청으로 부터 인증을 받은 대표적인 교육벤처이다. 당사는 설립 이래 높은 매출성장을 기록하면서, 명실 공히 국내 최대의 입시교육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하였으며, 향후 세계적인 e-러닝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잠재력이 풍부한 기업이다.


회사명
메가스터디 주식회사 (www.megastudy.net)
대표이사
손주은
설립일
2000년 7월 12일
소재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38-5 영림빌딩
납입자본금
3,030,000,000원
직원수
110명
주사업분야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컨텐츠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메가스터디 Megastudy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향후대책과 나의의견
  • 메가스터디마케팅 사례연구시작글 메가스터디 선정 배경우리나라의 높은 교육열이 빚어낸 사교육 문화가 투영된 교육 서비스 산업은 멀티미디어의 발달 이전에는 오프라인의 형태로만 존재해왔다. 메가스터디는 이런 기존의 오프라인 교육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옮김으로써 멀티미디어 교육시장을 주도해왔으며 지배적인 시장점유율을 자랑한다. 또한 단순한 강의 서비스 제공을 뛰어넘어 여러 가지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통해 지속적인 성과와 수

  • 메가스터디 경영 기업분석과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및 메가스터디 차별화성공전략및 향후전략제안
  • MEGA STUDY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Ⅰ. 서론1. 메가스터디 기업 소개(1) 기업 소개회사명메가스터디 주식회사 (Megastudy Co., Ltd.)CEO손주은설립일2000.7.12소재지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03-54 덕월 빌딩주요 산업- 온라인 강의- 교재 서비스- 오프라인 학원 직영 사업 등주요 서비스고등부 온라인 메가 스터디고등부 메가 스터디 학원중등부 온라인 엠 베스트초등부 온라인 엠 주니어유명 강사로 활동하던 손주은 대표와 신세기

  • [마케팅](주)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분석 및 성공요인. 문제점
  • 마케팅을 할 때 개성이라는 변수를 사용할 수 있겠지만 메가스터디라는 기업 전체는 개성보다는 학생들이 보편적으로 추구하는 효익을 지향한다. ④구매행동 변수: 사용량과 브랜드 충성도는 서로 연계되어 있다. 강의의 좋은 품질과 그 품질을 알리는 차별화 전략을 쓴다. 메가스터디의 다양한 강의를 접한 고객이 메가스터디를 기업/패밀리 브랜드로서 전체적으로 평가하고 좋은 평가가 나올 경우 충성하게 된다. 또 중심학원가에서 지리적으로 멀

  •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 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 메가스터디목차0101기업소개02환경분석03마케팅전략04성과05전략적 제안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 메가스터디0101기업소개01Vision & Mission02CEO 소개03기업연혁04사업분야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 메가스터디1.Vision & Mission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 메가스터디2007 마케팅 관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 양질의 교육 컨텐츠 제공교육 기회의 불평등 해소를 위한 교

  • [인터넷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 **2004년 4월WWW.MEGASTUDY.NET인터넷 마케팅팀 명 : 팀 장 : 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5499 권 주 현 연락처 : 016 454- 5452팀 원 : 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9011 강 응 현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5357 강 동 균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5521 김 광 영 국제 경영학부 3학년 9839491 송 경 택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9499 유 호 선기업소개내부환경분석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SWOT & STP경쟁사 분석외부환경분석맺음말MEGASTUDY목차인터넷 마케팅 8조기업 소개 (연혁)200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