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대형 할인마트 입점을 위한 Tuning Sh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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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1. 사업 개요
회사 소개 / 조직도 / 사업 개념 / 사업 목적 / 기대 효과

Chapter 2. 사업 추친 방향
아이템의 특성 / 기술 개발 진척도 / 국내외 개발 현황 / 경쟁업체 현황

Chapter 3. 00 사업성 분석
매출액 / 손익계산서 / 소요자금 및 조달게획

Chapter 4. 00 마트 입점
제안 동기 / 판매전략 / 매장 운영 방안
본문내용
튜닝 쇼핑 mall로서 주로 판매 기능만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포탈사이트로 운영되고 있는 곳은 없다.

또한, 이들이 점유하고 있는 ON-LINE시장은 발전단계에 있다. 한마디로 편리함과 남과의 차별성이 부각되고 있는 시기에 뒤쳐지고 있는 상황이다. 우리 CAR-INSIDE는 자동차 튜닝 포탈사업의 선발기업으로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기존의 OFF-LINE시장과의 상호협력을 통한 홍보 및 마케팅전략으로 고객들을 선점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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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성복 입점 사업계획서와 폼이 같음. 약간 내용만 수정. 사업계획서 작업 샘플
  • ga***
    (2008.04.08 01: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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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한 사업을 실행 할 것이다. 단순히 지역 반찬가게들을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통합 유통망을 통하여 각 반찬가게마다의 특별한 상품을 알려서 전국적인 배송 서비스로도 확대시킬 수 있다. 또한 골목상권, 소상인 가게들이 상대적으로 대형 마트에 비하여 규모가 작기 때문에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 E-business도입과 사업 마케팅에 대한 차별화를 선보일 것이다.따라서 이를 위해 티몬과 쿠팡과 같이 반찬의 ‘마켓플레이스’ 형식을 도입할 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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