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성용 화장품 마케팅전략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4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    론
2. 본    론
(1) 기업소개
1) 기업명 / 기업사명
2) 기업목표
(2) 시장상황 분석
(3) 세분시장 마케팅전략(STP)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BCG matrix 분석
․시장 positioning
(4) 마케팅믹스 개발
-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3. 결    론
본문내용
시대가 변함에 따라 남성미의 기준변화
터프가이 -> 메트로 섹슈얼
남성의 미에 대한 관심증가
남성의 피부관리 필요성 대두
남성 화장품 시장개척의 중요성 커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 cucuc***
    (2008.05.28 11:27:3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lg***
    (2007.12.20 14:15:37)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 진출 전략
  • 전략– 글로벌 TOP10을 향한 글로벌 사업 추진향후 세계 화장품은 북미, 서유럽 등 선진시장이 경기침체로 인하여 성장이 둔화되는 반면, 아시아와 남미 중심의 신흥시장의 성장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아모레 퍼시픽은 대부분의 기업들도 신흥시장 진출에 집중하면서, 생존 경쟁이 매우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심화된 경쟁환경 속에서 아모레 퍼시픽은 브랜드를 기반의 국가별 특화 전략으로 해외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아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부활위한 마케팅조사및 미샤의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남성용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다. 개업 후 점포 수 및 매출의 꾸준한 증가로 다년간 미샤를 제치고 중저가화장품브랜드로서 업계 1위를 유지했던 더페이스샵은 역시 미샤의 가장 주요한 경쟁상대라고 볼 수 있다.미샤 Vs 더페이스샵 2013년 마케팅전략 비교 분석IV. 미샤 부활을 이루어낸 마케팅 조사사례분석1. 조사 목적3300원 신화를 이루어냈던 미샤가 2005년에 후발주자 더페이스샵에게 1위 자리를 내놨다.7년 동안 끊임없는 노력 끝에 다시

  • 미샤,이니스프리,해외시장,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활동 부족과 차별화된 전략의 부재와 같은 이유로 시장이 확대되는데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해외시장 진출 시 각 국가별 특수한 문화와 생활양식, 상거래 관습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지 못한다면 국산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점유율 확대를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따라서 국가별 특성, 그리고 각 브랜드별 제품, 마케팅 특성과 차별화 방안을 심도있게 분석하여 가격과 품질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국산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지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 제안시장 진입 전략현재 인도의 시장은 경제 성장과 함께 구매력 증가로 규모가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서 인도시장의 현 상황을 분석하고 알아보았다면, 그 분석에 맞춰서 인도 시장에 진입 하기 위한 시장 진입 전략이 우선시 되어야 할 것이다. 글로벌전략아모레퍼시픽이 인도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통합전략을 높게 사용하고 현지 적응 전략을 낮게 사용하는 글로벌 전략으로 시

  • [마케팅] The Faceshop(더페이스샵) 사례분석
  • Natural story, The Faceshop-사례분석-목차 (oder)서론1. 불황 속의 저가 마케팅 2. 국내 화장품 산업개요3. 저가 화장품 시장의 분석본론1. The Faceshop의 기업 분석1.1. THE FACESHOP의 HISTORY.1.2. THE FACESHOP의 SWOT분석1.3. STP 전략1.4. 마케팅 믹스2. THE FACESHOP의 경쟁요소 및 특징2.1 경쟁업체 미샤와 비교2.2 THE FACESHOP의 경쟁요소결론1. The Faceshop의 현 문제점2. THE FACESHOP의 문제점 해결책- 서론 -저가격이지만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는 화장품, The Faceshop의 특징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