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GS25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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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동기 및 기업분석

2.경쟁사 분석

3.산업,환경분석

4.SWOT분석

5.STP분석

6.4P분석 및 대안

7.향후전략
본문내용
편의전 선정동기

* 바쁜 현대사회에서 긴급성과 신속성을 요구하는 편의점
의 중요성 증대-> 기본 서비스 + 생활의 편의 제공
* 비싼 가격, 낯선 매장 풍경으로 거부감을 주기도 했던
초창기의 편의점 현재 우리의 생활 속에 신 유통경로로서
자리매김
* 편의점 성장 단계에서 성숙단계로 진입하는 시발점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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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쇼핑(CJ오쇼핑), 편의점(GS25), 화장품전문점(더페이스샵), 커피전문점(던킨도너츠), 패스트푸드점(버거킹), 백화점(신세계백화점), 아이스크림전문점(하겐다즈)
  • 전략1)91년도에 한국에 들어온 이래 연간 100억원의 매출액을 내고 있고 판매 방식은 현태 두 가지를 병행2)소매점(retail)에서의 판매와 직영점에서의 판매 3)체인점에서 스쿠프형 아이스크림을 판매할 경우 품질이 떨어질 소지가 있어 현재 체인점 운영은 하지 않고 있는 상태4)본사에서 직원 6명과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해 납품하는 전국 2000여곳에서의 아이스크림 냉동온도 상태, 냉동기계 상태 등을 수시로 체크5. 직영점 판매1)본사에서 교육 받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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