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무역] 라그나로크의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기업소개
2.라그나로크 소개
3.기업연혁
4.선정이유

본론
1.4p 분석
2.SWOT 분석

결론
1.중국에서의 그라비티의 성공 요인
2.향후전망
본문내용
1. '즐거움'을 제공하는 토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그라비티는, 함께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인간의 가장 보편적인 가치를 제공한다. 2001년 4월 창립 이래, 그라비티는 온라인 게임의 개발과 서비스, 그리고 그 외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그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해 왔다.
2. 최초의 진정한 글로벌 MMORPG
그라비티의 대표적인 게임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전 세계의 수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통해 창조된 '즐거움'은 라그나로크 길드 대전 및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등 그라비티의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들을 통해 한층 강화되어 왔다.
3.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 전략
그라비티는 이러한 성공적인 게임 사업을 기반으로, 흥미 진진한 신작 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및 모바일 비즈니스 등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들로 그 진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2. 라그나로크는 무엇?
지난 2001년 그라비티가 개발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인기작가 이명진씨의 판타지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신과 인간,그리고 마족(魔族)의 전쟁이 끝난 후 인간이 살 고 있는 미드가츠 대륙을 중심으로 펼치지는 새로운 모험을 게임의 소재로 했으며, 멋진 3D 배경과 앙증맞은 2D 캐릭터를 볼 수 있다. 크루세이더 헌터 위저드 블랙스미스 기사 댄서 등 20종 이상의 다채로운 직업을 가진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자 성격에 맞는 직업을 찾아볼 수 있는 "직업 상담소"도 있다.
라그나로크엔 게이머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여러가지 게임 시스템이 준비돼 있다.
맘에 드는 캐릭터에게 구혼해 우아한 웨딩마치를 울릴 수 있는 "결혼시스템"이 그 중 하나이다. 만약 상대방이 청혼을 승낙해 결혼식을 하려면 턱시도,웨딩드레스,면사포,부케 등의 아이템 등을 준비해서 성당으로 가면, 왕이 직접 주례를 서주는 행복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결혼을 하면 1시간 동안은 이동속도가 절반으로 떨어지고 전투불능 상태가 된다. 하지만 결혼한 유저들만이 갈 수 있는 맵인 신혼 여행지 자와이를 구경 하다 보면 한시간은 금새 지나갈 것이다.
참고문헌
그라비티 http://www.gravity.co.kr

라그나로크 온라인 http://www.ragnarokonline.com

게임 플라이어(游戲新干線) http://ro.gameflier.com.cn

중국 IT (Business in China) http://blog.naver.com/meet21c.do

Aglaia Online http://www.kiwigame.com/aglaia

라그나게이트 http://www.ragnagate.winc.n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액토즈소프트 `A3`의 중국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전략 수립
  • A3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마케팅 전략 수립액토즈소프트의 A3는 최근 중국시장진출을 앞두고 있는 RPG온라인게임이다. 미르의 전설2의 성공 이후 액토즈가 또 한번의 힘찬 도약을 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지 알아보도록 한다.5C 분석:1. 중국의 변화 (Change): 중국은 현재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놀라운 성장을 이룩하고 있다. 여기서는 중국의 전반적인 변화들 중, 게임산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화를 분석하고자 한다. (1) 중국의

  • [국제경영]`NEXON` 넥슨 해외진출 분석- 온라인게임
  • 진출 이유 2) 진출 방법3) 성과 4) 원인 분석 5) 추후목표2. 일본 ∙∙∙∙∙∙∙∙∙∙∙∙∙∙∙∙∙∙∙∙∙∙∙∙∙∙∙∙∙∙∙∙∙∙∙∙∙∙∙∙∙∙∙∙∙∙∙∙∙∙∙∙∙∙∙∙∙∙∙∙∙∙∙∙∙∙∙∙∙∙∙∙∙∙∙∙∙∙∙∙∙∙∙∙∙∙∙∙∙∙∙∙∙∙∙∙∙∙∙∙∙∙∙∙∙∙∙∙∙∙∙∙∙∙∙∙∙∙∙∙∙∙∙∙91) 진출 이유 2) 진입방법3) 성과4) 원인 분석 5) 추후목표3. 중국 ∙∙∙∙∙∙∙∙∙∙∙∙∙∙∙∙

  • [졸업][국제경영] 온라인게임 `NCSOFT` 엔씨소프트 해외진출분석
  • 진출 배경.51.4.1 해외시장 규모와 현재 상황1.4.2 NC SOFT가 해외로 진출하게 된 이유2. 중국 이전의 해외진출 .92.1 대만 .92.1.1 진출 이유 2.1.2 진출 방법 2.1.3 성과 2.1.4 성공 요인 분석2.2 미국16

  • [국제커뮤니케이션] 외국게임과 한국게임의 문화적 영향력 차이
  • 진출을 모색하는 것이다.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게임들이 한류를 등에 업고 속속 중국, 대만 등의 아시아지역과 미국 유럽 등 해외로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2003년 플랫폼별 해외 수출액(단위 : 천불)게임산업 중에서 온라인게임은 2003년도에 수출로 1조 5172억 2천불을 벌어들인 반면 수입으로 지출한 액수는 22억 9천불에 그치는 엄청난 이익을 달성했다. 단연 온라인게임의 경제성이 다시한번 입증된다고 할 수 있

  • [국제경영] 그라비티 성공사례
  • 라그나로크 지존 길드 대전 개최 2004. 04 라그나로크 유럽 5개국 상용화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터키, 이탈리아)2004. 04 라그나로크 말레이시아-싱가포르 상용화004. 04 일본 TV 동경 라그나로크 애니메이션 방영2004. 01 2003년 중국 10대 최고 인기 온라인 게임상 수상2004. 01 라그나로크 브라질, 인도 서비스 진출2004. 01 그라비티 김정률 회장 헤럴드 경제 선정수상2004. 01KTF 모바일 서비스 시작 2003년20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