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 코카콜라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기업 소개

II. 코카콜라 분석

III. 코카콜라 IMC전략

IV. 향후 전략 및 결론
본문내용
3) 광고 전략

1952 What You Want Is Coke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바로 코카-콜라
1956 Coca-Cola… Makes Good Things Taste Better
코카-콜라… 함께 한 다른 것들의 맛까지 훌륭하게 해줘요
1959 Be Really Refreshed 진짜 상쾌해 지세요.
1963 Things Go Better With Coke 코카-콜라와 함께 라면 문제없어요
1969 It’s The Real Thing 상쾌한 그 맛, 코카-콜라
1971 I’d Like To Buy The World A Coke 온 세상에 코카-콜라를 사주고 싶어요
1976 Coke Adds Life 즐거움을 더해주는 그 순간엔, 코카-콜라
1979 Have A Coke And A Smile 코카-콜라와 함께 웃어요
1982 Coke Is It! 코카-콜라, 그것뿐
1986 Coca-Cola … Red, White & You 코카-콜라… 빨강색, 하얀색, 그리고 당신
1990 Can’t Beat The Real Thing 무엇도 이 맛을 대신할 순 없어요
1993 Always Coca-Cola 언제나 코카-콜라
2000 Enjoy Coca-Cola 즐겨요. 코카-콜라
2003 Stop Thinking. Feel It! 생각하지 말고 느끼세요
2006 코카콜라만의 세계로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되었습니다.......
  • ds5***
    (2011.11.20 16:42:5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ryeo***
    (2007.06.12 23:40:19)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스폰서십과 월드컵, 스포츠스폰서십과 기업커뮤니케이션, 스포츠스폰서십과 기업마케팅 사례, 스포츠스폰서십과 골프마케팅 사례
  • 코카콜라1) 월드컵 공식후원업체로 공식계약 2) KFA/K-리그 공식 후원사 3) 68년간 공식 후원사로서 올림픽대회 지원 4) 미국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타이틀 스폰서4. 코오롱 5. 삼성그룹 1) 국내 대회 스폰서쉽2) 해외지역 대회 스폰서쉽6. 현대그룹1) 현대와 월드컵 마케팅 전략 2) 현대 자동차의 공식 후원 업체의 광고효과 7. LG전자Ⅷ. 스포츠스폰서십과 골프마케팅 사례1. 김미현과 최경주의 스폰서십 효과2. 국내 기업들의 골프 마케팅 실태 참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전략을 잘 보여주고 있다. 나이키가 월드컵 partner로 참여하지 못하는 기회의 상실을 FIFA 랭킹 1위인 브라질 대표팀을 활용해서 보전했듯이 2002월드컵에 직접 참여할 수 없는 다수의 기업들은 대한축구협회와 국가대표팀(월드컵대표팀)의 스폰서로 참여함으로써 국내에서 월드컵 공식프로그램에 버금가는 수단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대한축구협회의 sponsorship 프로그램은 월드컵 sponsorship 프로그램을 차용한 것으로, 잘 알려진 나이키와 코카콜라 외

  • 코카콜라 생산운영관리
  • 목차Ⅰ.코카콜라사의 연혁Ⅱ.코카콜라는 어떤 기업인가?1.코카콜라의 시작2.코카콜라의 상표3.코카콜라의 경영이념4.코카콜라의 경영전략(1)병을 이용한 특화(2)성분을 비밀에 붙인다(3)광고 전략(4)현지화를 바탕으로 한 세계화 전략5. 코카콜라의 독특한 경영 (1)환타를 통해본 코카콜라의 전략(4p)(2)2차세계 대전에서의 코카콜라의 전략Ⅲ.코카콜라의 규모의 경제1. 코카콜라사와 보틀링 파트너( 보틀러 정책 )2. 직송 20%까지 늘릴 계획3. PDA

  • [생산운영관리] 코카콜라 생산운영관리
  • 목차Ⅰ.코카콜라사의 연혁Ⅱ.코카콜라는 어떤 기업인가?1.코카콜라의 시작2.코카콜라의 상표3.코카콜라의 경영이념4.코카콜라의 경영전략(1)병을 이용한 특화(2)성분을 비밀에 붙인다(3)광고 전략(4)현지화를 바탕으로 한 세계화 전략5. 코카콜라의 독특한 경영 (1)환타를 통해본 코카콜라의 전략(4p)(2)2차세계 대전에서의 코카콜라의 전략Ⅲ.코카콜라의 규모의 경제1. 코카콜라사와 보틀링 파트너( 보틀러 정책 )2. 직송 20%까지 늘릴 계획3. PDA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전략이다. 대표적인 성공 사례는 Esso의 전략에서 찾을 수 있다. Esso는 각국의 기후조건에 맞게 다양한 휘발유를 개발하였으나, 광고는 Put a Tiger in Your Tank 를 동일하게 사용하였다.④ 제품 현지화 . 광고 현지화 전략이는 현지 소비자의 욕구와 정서에 맞게 제품과 촉진을 현지화하는 전략일 것이다.2.코카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목 차1. 기업소개1.역사2.재무효과3.조직구조Ⅱ. 글로벌 전략1.브랜드전략2.마케팅전략3.조직 및 유통관리Ⅲ.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