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촉진전략] IMC 관점에서 본 코카콜라의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MC의 개념
IMC의 환경 요인 분석 (한국 vs 미국)
코카콜라사의 브랜드 기획 및 전략
코카콜라사의 마케팅 전략 및 사례
결론
- 본문내용
-
IMC 란?
광고, DM (Direct Marketing), SP (Sales Promotion), PR (Public
Relations)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 명료성과 일관성을 높여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들 다양한 수단들을 통합하는 총괄적 계획의 부가적 가치를 인식하는 Marketing Communication Plan의 개념이다.
다양한 매체 시장
아직 중앙방송이 큰 힘을 발휘
하고 있고 지방 방송은 아주 제한
되어 있으며 케이블 방송 자체도
실제 보급률이 낮아 다양성이 떨어
진다.
시장 장악력이 제조업자들로부터 소매업자로 이동
전국 체인을 가진 소매업자들
(Ex. Sears, W-Mart 등)이
막강한 힘을 발휘하면서 제조업자
들과는 별도로 Promotion을 하고
가격정책도 나름대로 할 수 있는
재량권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