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전자사전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2 / 2019.12.24
  • 8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oduction
1. Motivation
2. product
3. Company profile

2.Industry Analysis
1. Quantative Measures
2. Qualitative Measures

3.Market Analysis
1) Customer Profile
2) Market Segmentation
3) each segment
4) Targeting Strategy
5) Positioning

4.Competitor Analysis
1. strengths and weaknesses
2. Marketing strategy
3. Company profile
본문내용
< company ProFile >
iriver
comfortable and innovative product, best design to customer
has gotten great result because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sharp
목표 - ‘dreams come true’을 이념으로
고객만족과 창조적인 인적자원, 환경보호를 추구한다
biggest portion of market share를 차지하며
top-star marketing strategy로 어필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아이리버 딕플의 마케팅 성공 사례
  • 4조 기말 보고서아이리버 딕플의 마케팅 성공 사례Ⅰ. 서론1. 선정 이유2. 전자사전 시장의 소개1) 경쟁업체와 시장 점유율2) 전자사전 시장의 성격3) 전자사전의 변화3. 딕플의 등장 배경Ⅱ. 본론1. 딕플의 제품적 요소 소개2. 딕플 SWOT 분석3. 딕플의 마케팅 분석 - 4P- STP4. 딕플과 리얼딕의 프로모션 비교Ⅲ. 결론1. 딕플의 마케팅에 대한 우리의 의견 - 장려할 점 - 개선할 점2. 딕플의 앞으로의 전망Ⅰ. 서론1. 선정 이유

  • [웹기반] 웹기반의 수업, 웹기반의 디지털도서관, 웹기반의 마케팅영역, 웹기반의 전자상거래, 웹기반의 재고관리시스템, 웹기반의 원문정보시스템, 웹기반의 전자사전 분석
  • 웹기반의 수업, 웹기반의 디지털도서관, 웹기반의 마케팅영역, 웹기반의 전자상거래, 웹기반의 재고관리시스템, 웹기반의 원문정보시스템, 웹기반의 전자사전 분석Ⅰ. 개요Ⅱ. 웹기반의 수업Ⅲ. 웹기반의 디지털도서관Ⅳ. 웹기반의 마케팅영역Ⅴ. 웹기반의 전자상거래1. 개방성 2. 상호작용성 3. 편재성(Ubiquity) 4. 저렴한 비용 5. 시간, 공간 제약의 제거 6. 정보교환지원 Ⅵ. 웹기반의 재고관리시스템Ⅶ. 웹기반의 원문정보시스템1. 시스템의 기

  • [웹기반] 웹기반의 수업, 웹기반의 디지털도서관, 웹기반의 마케팅영역, 웹기반의 전자상거래, 웹기반의 재고관리시스템, 웹기반의 원문정보시스템, 웹기반의 전자사전 분석
  • 웹기반의 수업, 웹기반의 디지털도서관, 웹기반의 마케팅영역, 웹기반의 전자상거래, 웹기반의 재고관리시스템, 웹기반의 원문정보시스템, 웹기반의 전자사전 분석Ⅰ. 개요Ⅱ. 웹기반의 수업Ⅲ. 웹기반의 디지털도서관Ⅳ. 웹기반의 마케팅영역Ⅴ. 웹기반의 전자상거래1. 개방성 2. 상호작용성 3. 편재성(Ubiquity) 4. 저렴한 비용 5. 시간, 공간 제약의 제거 6. 정보교환지원 Ⅵ. 웹기반의 재고관리시스템Ⅶ. 웹기반의 원문정보시스템1. 시스템의 기

  • 아이리버 딕플 D30 광고전략
  • 아이리버 딕플 D30( AD-river )목 차Ⅰ. 기업소개1. 연혁2. 기업소개Ⅱ. 환경분석1. 전자사전 시장분석2. 제품분석3. 경쟁제품 분석Ⅲ. 마케팅 전략1. 마케팅 목표2. SWOT분석3. STP4. 4PSⅥ. 광고 전략1. 기존광고 분석2. 광고 목표3. TV광고4. 인쇄광고최근 외국어 교육에 대한 관심의 급증으로 인하여 이와 관련된 서적 및 어학기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전자사전은 휴대성 및 효율성을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우며 외국어를 공부하는 소비자

  • [마케팅전략] 아이리버 스토리
  • 분석하고, 아이리버 스토리가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을 구성해 보도록 하겠다.Ⅱ. e-Book 시장의 분석 1. Market Analysis : E-BOOK reder 시장의 현황과 미래1) e-Book 시장이란?e-Book이란 Electronic Book의 약자로 종이에 인쇄하지 않고 데스크탑이나 PDA, 혹은 전자책 전용 단말기로 읽을 수 있는 책을 뜻한다. 기존 종이 형태의 책보다 휴대성과 구매과정에서의 편리성,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 때문에 높은 시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뉴스코퍼레이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