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갈라 콘서트」 참관문 감상문 소감문] 「오페라 갈라 콘서트」 참관문 감상문 소감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04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오페라 갈라 콘서트」 참관문 감상문 소감문
본문내용
<전체적인 느낌>
오페라 갈라 콘서트에 갔다 왔다. 음악에 대한 이해의 증진을 위하고, 고급문화를 알고 즐기는 법을 알려주기 위한 학교의 세심한 배려가 처절하게 눈에 보이는 콘서트였다. 이 공연에 출연한 7명의 가수와 연주자가 학교 측으로부터 얼마나의 개런티를 받고 공연을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무료공연에 와서 유료공연처럼, 혹은 그 이상으로 그렇게 열정적으로 노래하는데 깊은 찬사를 보내고 싶다.
이번 공연은 남성 성악가의 부분별 소리를 모두 한 자리에서 듣고, 비교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이렇게 직접 라이브로 남성 성악가의 모든 음역을 들어 본 적은 없었다. 이전까지 기존 매체에서 본 여성의 성역은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가 확실하게 차이 나는 것을 단박에 알 수 있었지만, 남성의 목소리는 별 차이를 느끼지 못할 만큼 비슷하였다. 그러나 막상 들어보니 차이점이 눈에 보였다. 다음에 또 공연기회가 있으며 여성의 모든 성역의 성악가도 초청해서 들어보았으면 좋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연산업론] 예술의전당 프로그래밍 분석
  • 콘서트 분석5. 타 기관 음악 기획 프로그램과의 비교 (2006년)Ⅳ. 예술의전당 2006년도 전시 사업 분석1. 전시 프로그램 목록 (2006년)2. 2006 전시 프로그래밍 분석3. 전시 부문 기획 프로그램 분석Ⅴ. 2006 대관 사업 개관1. 오페라 극장2. 토월극장3. 자유 소극장4. 콘서트 홀Ⅵ. 예술의전당 교육사업 프로그램 분석1. 예술아카데미의 구성 ( 2007년 현재)2. 2006년 프로그래밍과 차별점3. 교육사업 차별화 전략4. 예술의전당과 타극장의 교육사업 비교Ⅶ.

  • [감상문]뮤지컬 렌트를 보고나서
  • 우리에게는 잘 맞지 않는 공연이었던 것 같다.어떠한 예술장르이건 간에 그것이 전해주는 감동은 여러 가지 일 것이다. 비단 한 종류의 장르에서도 좋은 느낌과 나쁜 느낌이 두루 들수도 있을 것이다. 재밌기도 하고 지루하기도 하고 유치할 정도로 재미없을수도 있지만 이것 역시 예술작품의 재미라고 생각한다. 덜 재미있는 것을 보아야 정말 재미있는 작품을 보았을 때 더욱 재미있게 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이번 감상문을 마칠까 한다.

  • [국제경영론] 붕어빵&커피 사업 러시아 진출 사업계획서
  • 오페라, 오케스트라, 뮤지컬, 연극 등을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관람하는 경향이 있다. 이를 보았을 때 문화카페로써의 컨셉을 강화하기 위해서 카페 내에서 고객들에게 공연할인티켓을 제공할 것이다.⑨ service러시아에 있는 다른 해외 진출 카페가 셀프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는 달리 종업원이 직접 음식을 고객에게 전달한다.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러시아인들은 음식점에 갔을 때 직접 셀프로 음식을 제공받는 것 보다 종업원에 의해 서비스 받

  • 현대 중공업의 사회 공헌 활동
  • 소감문기업의 사회공헌 활동 활성화를 위해 무엇보다도 먼저 선택과 집중이 필요합니다.기업은 자신 기업의 특성에 맞고 잘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선택하여 집중시키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기업이 이미 가지고 있는 자원을 활용하여 적절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기업과 지역사회의 연계를 밀착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개발해야 합니다. 기업에서 하기 때문에 사원들이 소속감에 행해지는 행위가 아니라 기업보다 개인중

  • [VVIP마케팅의 사례와 나아갈 방향] VVIP마케팅 - VVIP마케팅 개념, VVIP마케팅 사례, VVIP마케팅 특징, VVIP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 소감문1. 이번 사회계층과 계급의 이해 조별과제는 대학에 와서 처음으로 해 본 장기적 프로젝트였다. 그래서인지 힘든 부분이 많았다. 조원들과 시간을 조정하는 것부터 의견을 조정하는 것까지 하나로 수렴하기가 어려웠었는데, 만남이 지속될수록 더 나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자료조사, 글쓰기 등을 각자 역할을 맡아서 진행했었는데 거기에서 책임감을 느끼고 제대로 조사하고 글쓰기 위해서 노력했었던 게 인상 깊었다. 한명도 빠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