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LG유통의 유통시스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LG유통 전반적 소개
LG 유통의 물류 / 유통시스템

본론 - LG 25
편의점이란?
회사소개
LG 25 비젼
회사 연혁
LG25의 운영시스템 및 기대효과
POS SYSTEM 흐름
경쟁사 분석
SWOT분석

결론
본문내용
1 . LG 유통 전반적인 소개

LG 유통 사업부

CS 사업부 세계수준의 초우량

SM 사업부 LG 유통

e - 쇼핑몰

2-1 . LG 유통의 물류/유통 시스템
[LG 유통의 배차 전송시스템]

(그림)

2-2 . LG 유통의 물류/유통시스템
[LG 유통의 백 홀 링 시스템]

(그림)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ad
  • team***
    (2004.09.22 22:53:07)
회원 추천자료
  • 아워홈(FS사업) CSM 사례
  • 시스템을 구축했다. 1997년엔 ISO9002인증을 획득 했고, 업계 최초로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시스템을 적용한 위생평가를 도입했다.2000년 LG유통 FS사업부로부터 분리ㆍ독립했으며, 2003년엔 ISO9001과 ISO14001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지난 2월 급식업계 최초로 KOLAS(국제공인시험기관)로부터 식품분석검사실이 공인 인증을 받았다. 선진화된 위생 및 품질관리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메뉴 개발R&D 시스템, 원가 우위 구매시스템, 업계 최고 수준의 물류 및 식재

  • [공급사슬관리] 유한킴벌리 SCM
  • 유통유한킴벌리CMLG유통동서식품, 제일제당, 유한킴벌리, 코카콜라, 풀무원롯데마트제일제당, 유한킴벌리, 한국P&G삼성테스코한국P&G, 한국존슨앤존슨, 농심켈로그, 유한킴벌리시범사업 참여업체 , 대한상공회의소-유한킴벌리는 SCM파트너 마그넷을 방문하여 CPFR프로젝트에 대한 제안서를 발표-SCM추진팀에서는 비즈니스 계획, CPFR분석, 현장판매분석, 물적유통, 주문관리, MIS지원, 판매, 시스템 통합 및 모델링, 고객마케팅, 마케팅 조사의 업무를

  • [단체급식관리 A형] 단체급식소 한 곳을 방문 조사하여 방문 급식소의 일반적 현황, 메뉴 관리 현황, 메뉴 관리의 개선점
  • 시스템을 구축했다. 1997년엔 ISO9002 인증을 획득 했고, 업계 최초로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시스템을 적용한 위생 평가를 도입했다. 2000년 모기업(LG유통 FS사업부)으로부터 분리독립했으며, 2003년엔 ISO9001과 ISO14001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지난 2월 급식업계 최초로 KOLAS(국제공인시험기관)로부터 식품분석검사실이 공인 인증을 받았다. 현재 아워홈은 635개의 FS점포를 운영하는데, LG와 GS 전 그룹장을 비롯한 산업체 280개점, 오피스 200개점, 학교 30개점

  • [국제경영] LG에어컨 휘센 `WHISEN` 해외진출사례분석
  • 분석력, 의사결정력, 협상력 - TCT 시스템 개발c. 선수금 거래방식의 도입 (3) 유통전략(Place) - 16pa. 유통망 개척- 지역별 유망유통망 선정- 유망 유통망 공략b. 유통망 관리 및 확대- 소형 경소상 지원- Rebate 정책- 유통채널 확대(4) 촉진전략(Promotion) - 18pa. 소비자 대상의 Promotion- 제품 및 가격 부문과의 통합적 운영 - 소비자 대상 판촉물 제작b. 유통망 대상의 promotion-

  • [기업분석] LG생활건강 & 아모레 퍼시픽 재무정보분석
  • LG생활건강 - 아모레퍼시픽 0. 기업선정이유현재 무수하게 많은 기업들이 있었지만 기업을 분석함에 있어서 기업을 순탄한 방향으로 성장시키기 보다는 조금은 도전적으로 향상하는 기업을 찾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만년2위로서의 탈출을 시도하기위한 과정을 살펴보고 싶었다. LG생활건강은 이러한 면에서 적임 기업으로 생각되었는데 06년도 이후 CEO의 교체이후 CEO의 전략적이고 도전적인 마인드로 기업이 지금까지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나가는 것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