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마케팅] 부동산업의 마케팅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연 구 목 적
2. 이 론 적 논 의
3. 부동산 시장의 변화
4. 마케팅전략의 활용
5. 결 론
본문내용
마케팅의 개념
생산자로 부터 재화 및 서비스의 흐름을
소비자나 사용자에게 연결시키는 업무활동

시장과 기업을 이윤이 발생할 수 있도록
연관시키기 위하여, 기업에 의해 수행되는
총제적 활동

조직의 목표와 자원을 환경이 제공하는
기회와 욕구에 집중시키는 과정

부동산 중개의 인터넷마케팅

환경변화
인터넷을 이용한 부동산정보 증가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 제공
소비자 정보를 이용한 마케팅 추진

포지셔닝
고객이나 잠재고객의 의식 속에 남과 구분
특별한 개성, 능력, 특징 창조 / 강조
주제 강조, 정보, 그림, 사진 링크 등으로 뒷받침

이메일마케팅
고객들의 이메일 선호
신속한 수단으로 최신정보 제공
보다 효율적인 정보교류 도구 제공

참고문헌
안정근, 『현대부동산학』, 법문사, 2000
강해규 외 7명, 『부동산중개론』, 형설출판사, 2001
서순탁, 『부동산정책연구』, 한국 부동산정책학회, 2001
손성태, 『부동산서비스업의 환경변화에 따른 부동산거래 및 중개사고
예방에 관한 연구』한국 부동산정책학회, 2002
안효빈, 『부동산광고 실무』, 새로운 제안, 2003
안효빈, 『부동산 마케팅과 컨설팅』, 새로운 제안, 2003
최영진 외 2명, 『부동산개발이론과 실무』,중앙 조인스랜드, 2004
정태량, 부동산 인터넷 마케팅의 활성화 방안 연구, 석사논문, 2001

㈜키라 - www.kira.co.kr
㈜코랜드 부동산 - www.korand.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G의조직구조와마케팅전략분석(A+)
  • 제약회사인 ㈜셀트리온 등의 지분을 다량 보유하고 있다. 구 담배인삼공사에서 분리된 한국인삼공사 역시 구조조정 과정에서 사업이 분리되긴 했으나 현재 KT&G의 자회사이다. 말보로를 생산하는 필립 모리스도 담배사업에서 얻는 수익이 50% 미만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담배제조업체에 대한 부정적 인식, 금연구역 확산으로 인한 담배시장 규모의 축소, 외산담배 시장의 증가 등 예측 불가능한 시장 환경 속에서 KT&G가 어떤 변신을 시도할지 기대된다.

  • KT&G 의 조직구조 변화와 성과-한국담배인삼공사 구조조정
  • 마케팅 활동을 위한 업무부문 위주의 조직 보강1991년~1995년조직혁신을 통한 사업환경 변화에의 대응을 위하여 경영집단을 통한민영화와 장기발전 방안을 마련하여 단계적으로 도입하고자 하였으며, 변수로 정부의 공기업 구조조정 계획이 작용1996년이후174기관(184 부서)9,200 명1종 11직급품질, 영업4단계83%66개192기관(300 부서)현재중기13,082 명2종 20직급능률, 기술6단계68.9%80개202기관(327 부서)초기정원계급구조경영방침결재단계사회

  • 사회과학 각국의 중소기업 현황 및 실태 EU및 가맹국
  • 부동산업ㆍ기업 서비스업ㆍ건설업에서의 호조로 증가세로 돌아섰다. - 창업기업의 70%는 종업원이 없었으나, 30%의 기업에서 지난 3년간 고용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창업이 고용창출에 기여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o 도산기업 수 감소 - 2006년 기업도산율은 1.8%로, 조사가 시작한 1993년 이래 가장 낮은 수준을 기록했다. - 그러나 창업기업 수의 증가로 기업도산율이 증가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35o 프랑스 중소기업 의 현황입니다프랑스 통계표

  • 법학 각국별 부동산중개업 제도에 관한 비교연구
  • 부동산관련법률, 마케팅, 금융 등의 폭넓은 전문지식과 경험을 종합화하여 종합 부동산 서비스 업체가 그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특히 종합 부동산 서비스 업체의 등장으로 최적의 토지이용을 통하여 최고의 수익을 창출해 내는 최첨단 고부가 가치 산업으로의 위치를 확실히 하였으며, 미래형 산업으로 기대되고 있다.본 연구는 부동산중개업에 관한 기초적 이론을 토대로 우리나라의 부동산중개제도의 성장배경과 외국의 제도를 살펴보고, 아

  • [졸업][호텔경영]국내 휴양 콘도미니엄 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 관한 연구/ 1995. 8. / pp.41-4410) 콘도미니엄 업의 마케팅전략 전개 방향) 원광철 / 휴양 콘도미니엄 이용자의 불평행동에 따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관광 학 / 1994. 02. / pp.88-93(1) 불평행동수용시스템 개발을 통한 전략소비자의 불평행동은 기업의 측면에서 이를 적절히 수용하지 못할 경우 미래 기 업의 매출액이나 이미지에 있어서 막대한 타격을 줄 수 있음 은 이미 살펴본 바 있다. 즉 불만족한 소비자들은 전술한 여러 가지 유형의 불평행동을 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