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비즈니스] 컴투스 Com2us 모바일게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obile game market
2. What’s Com2us?
3. Com2us’s Contents
타이쿤 시리즈
포춘골프 3D
미니게임천국
아이모
etc. Contents
4. Conclusion
Success Factors
Risk Factors
- 본문내용
-
Mobile game market
Game의 선호도
아직까지는 Mobile game이 Main이 아닌
Time Killing 위주의 수단으로 인식
2001 ~ 2003
- 연간 100% 이상의 가파른 신장률
2004
- 10.9% 성장
2005
- 15.5% 성장
What’s Com2us?
’98 3명의 대학 동문으로 시작
’99 WAP Game 3종 서비스(LGT) (국내 Mobile 게임산업의 출발)
’00 Java 플랫폼 기반 VM Game 서비스 (LGT)
’05 유럽 시장에서 40만 달러 이상의 수익
‘05 미국 IT전문 밴처 캐피탈 월든, 스톰 벤처스로부터 800만 달러 투자 유치
(국내 Mobile Game 업계 사상 최대규모)
’06 3월 현재 140여명의 직원, 150억 원대의 매출 기록 (국내 시장 최대 규모)
Com2us’s Contents
1) 새 장르를 탄생시킨 붕어빵 타이쿤 시리즈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도출된 아이디어를
활용해 다수의 게임을
제작.
이중 ‘타코야끼 킹’이란
게임을 일본 시장에
서비스. 이후 한국에서
‘붕어빵 타이쿤’ 이란
이름으로 출시.
‘경영 시뮬레이션’ 과
‘아케이드’ 게임의 조화
타이쿤(‘경영시뮬레이션’
+ ‘아케이드’) 이라는
새로운 장르 구축
당시 컬러 휴대폰의
일반화로 인해 모바일
게임 유저가 많아지는
시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